SBA 주관 2023 서울콘, Pace Runner의 공식 협약과 함께 페이로드 ENM 협업
SBA 주관 2023 서울콘, Pace Runner의 공식 협약과 함께 페이로드 ENM 협업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12.28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A 제공

SBA(서울경제진흥원)은 글로벌 인플루언서 페스티벌인 서울콘(SeoulCon)이 오는 2023년 12월 30일부터 내년 1월 1일까지 진행된다고 밝혔다.

DDP에서 진행하는 해당 행사는 롤드컵의 우승팀인 T1 페이커를 비롯한 T1팀원 전체와 DJ소다, 카리모바 엘리나, 온오빠 등의 천만 이상 팔로워를 보유한 대규모 인플루언서들이 다수 참여한다. 주최 측은 참여인원 5만명 이상의 파급력을 예측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SBA의 주최 주관하에 '서울의 CES, 글로벌 인플루언서 박람회'를 메인으로 진행하는 행사로 전 세계를 사로잡은 K-콘텐츠의 글로벌 도약을 지향하는 행사이다.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서울콘은 공식 협약사인 Pace Runner를 메인으로 MCN 및 마케팅 기업인 페이로드와 더불어 유니크 엔터테인먼트가 함께 협업하여 진행된다.

서울콘은 한류 문화와 콘텐츠를 선보이는 대표적인 행사를 지향하며, 국내외 인기 인플루언서들과 팬들이 함께하는 문화 축제로 페이스러너와 페이로드를 비롯한 협업사측은 이번 서울콘을 통해 다양한 브랜드와 협력하여 새로운 마케팅 전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인플루언서들과의 협업을 통해 더욱 다양하고 효과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협업사 중 페이로드측 관계자는 "전례없는 규모의 글로벌 인플루언서와 함께 K 콘텐츠를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에 함께하게 되어 영광이며, 이번 행사의 성공적인 마무리까지 전력으로 참여하고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마케팅 방식과 창의적인 기획으로 특별한 행사를 만들어 나갈 계획”이라며, “브랜드 마케팅과 MCN 업계의 새로운 시장을 이끌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페이로드는 이전에도 다양한 지역 발전 행사 및 페스티벌에 참여했던 이력을 바탕으로 이번 서울콘에서도 인플루언서들과의 협업과 브랜드 마케팅 파트에 활약을 발휘하고 있다.

1인 미디어와 인플루언서가 더욱 집중되는 현 시대의 분위기에 맞춰 새로운 시장을 이끌어 가기 위한 2023 서울콘은 페이스러너측의 마케팅 전략과 더불어 획기적인 아이디어로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어 낼 것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