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직업전문학교, 2023년도 고교위탁교육 졸업 작품전 개최
국제직업전문학교, 2023년도 고교위탁교육 졸업 작품전 개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12.22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EW국제직업전문학교 제공

국제직업전문학교 신세계점(NEW국제직업전문학교)은 2023학년도 고교 위탁과정을 마무리하며, 지난 19일 2023학년도 참여 학생 및 학부모와 2024년 고교위탁 예비 수강생, 현재 수업에 참여하고 있는 교내 모든 수강생들이 참여하는 가운데, 졸업작품전과 플리마켓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일반고 학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주는 동시에 1년 동안 교육받은 결과물을 선보이기 위한 이번 졸업작품전은 <드림 이즈 커밍> 이라는 주제로 2024년 사회 진출을 앞두고 자신의 진로에 맞게 한해동안 준비한 성과를 토대로 각자의 꿈이 다가오고 있다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진행되었다.

함께 진행한 플리마켓은 ▲ 제과제빵/바리스타 과정은 ‘디저트 카페 운영’ ▲ 멀티미디어 과정은 ‘인생 네컷 인화 서비스’ ▲ 음식조리 과정은 ‘추억의 학교 앞 분식코너 운영’ ▲ 헤어&메이크업 과정은 ‘눈썹수정’, ‘헤어스타일링’, ‘두피마사지’ ▲ 네일&피부 과정은 ‘네일아트’, ‘홈케어마스크팩’, ‘손케어’ 등 다양한 테마로 진행되었다.

한 수강생 학부모는 “아이가 2024학년도 입학 예정인데, 1년 동안 어떤 내용을 배우는지 미리 볼 수 있어 좋았다”고 전했다. 이어 2023학년도 수강생은 “자격증도 취득하고 행사로 부모님도 참여할 수 있도록 해줘서 좋았어요.”, “제가 직접 친구들에게 손케어를 해 줄 수 있어서 좋은 경험이었어요” 라고 소감을 밝히는 등 많은 학부모와 재학생들이 만족감을 드러내며 <드림 이즈 커밍> 행사는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현재 국제직업전문학교는 제과제빵/바리스타, 음식조리, 전기/신재생(태양광), 미용(헤어/메이크업/네일/피부), 이용(바버샵), 웹/시각/제품디자인, 영상편집(멀티미디어), 건축설계(BIM), ERP회계(생산정보시스템), 게임콘텐츠개발/SW개발 그리고 4차산업(IoT) 과 같은 신기술 직종까지 다양한 분야의 약 900여명의 2024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고교위탁 신청 및 자세한 상담은 국제직업전문학교 홈페이지 및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청 및 자세한 상담은 국제직업전문학교 홈페이지 및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