딥센트, 스마트 혁신가전으로 산업통산부 장관상 수상
딥센트, 스마트 혁신가전으로 산업통산부 장관상 수상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12.20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딥센트 제공

디지털 후각 솔루션 공급 기업 딥센트는 지난 19일 한국전자정보통신산업진흥회 A회의실에서 진행된 ‘2023년도 스마트혁신가전 유공자 포 상 수여식’서 산업통산자원부(이하 산업통산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국내 스마트 혁신가전 산업 발전과 경쟁력 향상에 기여한 유공자들을 발굴해 포상을 수여하는 스마트혁신가전 유공자 포상 수여식은 표창 수여식과 더불어 기업 현안 및 수상 소감 등을 나누는 기업 간담회도 진행됐다.

업체에 따르면, 딥센트는 향기에 AI, XaaS, 융합 바이오, 데이터 분석 등 4차 산업혁명의 각종 핵심 기술들 을 접목해 딥센트만의 혁신적인 디지털 후각 솔루션을 공급해오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향 기 산업의 디지털 전환 및 새로운 융합을 통해 국내 스마트 혁신가전 산업 발전 및 국가 경 쟁력 향상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이번 표창을 수상하게 됐다.

딥센트 권일봉 대표는 “이번 산업통산부 장관 표창 수상을 통해 그동안 딥센트가 차근차근 쌓아온 수많은 경험들과 노력이 헛되지 않았다는 것을 인정받은 것 같아 매우 기쁘고 뿌듯 하다”며, “앞으로도 향기와 기술을 융합해 그동안 만나본 적 없는 새롭고 가치 있는 딥센트만의 후각 솔루션을 만들어나갈 것이며, 이를 통해 딥센트를 아껴주시는 모든 분들이 딥센트를 통해 행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