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디딧 명재영 대표, 을지대 'EU있는 창업캠프' BX 멘토 활동
위디딧 명재영 대표, 을지대 'EU있는 창업캠프' BX 멘토 활동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12.19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디딧 제공

브랜딩 기업 '위디딧'은 명재영 대표가 대학생들을 위한 멘토로 활약하며 성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고 밝혔다.

위디딧 bxd 대표이자 브랜드 경험(BX) 디자인 컨설턴트로 업계 내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명재영 대표는 최근 을지대학교의 창업 지도 프로그램 'EU(이유) 있는 창업캠프'에 멘토로 참가하며 조명을 받았다.

이번 창업 캠프는 을지대학교 을지관에서 을지대 13개 학과 소속 학생 72명이 참가한 가운데 진행됐다. 특히 기업가 정신 및 비즈니스 모델 구체화, 사업계획서 작성, 기술 창업 수익 모델 고도화, 스타트업 마케팅 전략 등 다양한 주제가 다뤄졌다.

이날 명재영 대표는 BX 전략과 프레이밍, 브랜드 스토리텔링, 컨셉, 브랜드 디자인, bxd 등에 대한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참가 학생들에게 깊이 있는 멘토링을 제공했다.

위디딧 제공

참가자들은 “명재영 대표의 지도 아래 브랜딩을 통한 창업의 중요성과 전략을 배울 수 있었다”고 말했다.

명재영 대표는 "실질적인 창업 지원을 제공하고 브랜드 경험 디자인의 중요성을 인식시키는 이번 캠프에 참여해 영광”이라며 "창업을 준비하는 학생들이 BX 디자인을 통해 자신들의 아이디어를 어떻게 시장에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지 배웠으면 한다."고 전했다.

이어 "브랜드는 단순 로고, 슬로건을 넘어 bxd의 핵심 가치와 비전을 반영한 것"이라며 "이를 통해 고객과의 강력한 연결고리를 형성하고 시장에서 독특한 위치를 확보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