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피에스코스메틱, 1백만불 수출의 탑 수상
제이피에스코스메틱, 1백만불 수출의 탑 수상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12.18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피에스코스메틱 제공

화장품 제조기업 주식회사 제이피에스코스메틱(대표 선일규, 선형훈, 이하 JPS)은 지난 13일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된 ‘2023 인천 무역의 날’ 행사에서 1백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JPS는 프리미엄 헤어살롱 제품 전문 브랜드 ‘미엘프로페셔널’ 및 헤어제품 브랜드 ‘큐어실드’와 지난 11월 론칭한 기초화장품 브랜드 ‘니어가든’ 등의 자사 제품과 함께, 다종의 국내외 ODM/OEM 화장품을 제조하고 있다.

업체에 따르면, JPS는 말레이시아를 비롯한 아세안 일대를 주력으로 미국, CIS(독립국가연합) 지역 등 2023년 12월 현재 총 20개국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JPS 관계자는 “두발용 화장품에 집중하던 과거에 비해 각종 해외 ODM 진행과 B2C 브랜드 리뉴얼 및 기초화장품 출시에 대한 기대감 등의 호재로 수출 실적 상승을 거두었다”고 설명했다.

JPS 선형훈 대표는 이번 수상에 부쳐 “이번에 수출의 탑 최소액인 백만 불을 달성했지만 올 하반기부터 홍콩 코스모프로프 참가 등 해외 바이어와의 꾸준한 접촉 결과 내년 전망이 밝다고 본다”면서, “내년 수출 목표 2백만 불 고지를 향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무역의 날은 수출 장려 목적으로 지정한 국가 기념일이며, 한국무역협회 주최, 산업통상자원부 후원으로 각 지자체별 지역 내 무역업체의 실적을 집계해 매년 시상이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