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속 걸그룹 실제 데뷔도.. '비하인드플랜B', 세븐스타챌린지 오디션 캠페인 1월 시작
드라마속 걸그룹 실제 데뷔도.. '비하인드플랜B', 세븐스타챌린지 오디션 캠페인 1월 시작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3.12.18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유니몽미디어 제공
사진=유니몽미디어 제공

 

오디션의 판도를 바꾸는 카메라 밖 비하인드 스토리가 시작된다

‘비하인드 플랜B’(극본 박원우/제작 유니몽미디어(주))는 드라마 안에서 펼쳐지는 걸그룹 오디션의 내용을 담을 예정이다. 드라마에 출연하게 될 걸그룹은 드라마가 끝나고 실제로 가요계에 데뷔하여 음원을 발표하고 걸그룹으로 활동하게 될 예정이다.

2024년 1월부터 시작하는 'Seven Star Challenge' 오디션 캠페인은 연기, 노래, 댄스, 인성 등 걸그룹이 갖추어야 할 모든 자격을 원스톱으로 심사하고, 까다로운 심사조건으로 연기 데뷔와, 가수 데뷔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완벽한 스타를 찾아 나설 계획이다.

'Seven Star Challenge' 오디션 캠페인은 엔터테인먼트 회사 ㈜우리끼리, 예능제작사 ㈜스튜디오싱크에서 공동으로 진행하며, 오디션의 자세한 접수사항은 유니몽미디어(주)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하인드, 플랜B'는 드라마와 아이돌 오디션의 매력을 잘 혼합하여, 시청자 투표를 통해 연습생들의 매력을 직접 선택하는 독특한 방식으로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재미와 긴장감을 전달하려 한다. 

또한 투표 결과를 반영하여 가장 많은 표를 받은 드라마 속 연습생의 매력 영상을 공개하여 플랫폼 간의 하이브리드 공간에 시청자가 참여하는 장치를 마련하였다.

드라마 속 시청자 투표 시스템은 시청자들과의 상호작용을 강화하고, 전 세계의 팬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는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시청자들이 직접 선택하는  순간들은 '비하인드 플랜B'를 통해 아이돌 오디션의 진짜 매력과 그들만의 이야기를 보여주겠다는 것이 기획의도다.

“비하인드, 플랜B”는 2024년 하반기에 사전촬영에 들어가며, 2025년 방영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