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워드 코리아, ‘제60회 무역의 날’ 맞이 5억불 수출의 탑 수상
에드워드 코리아, ‘제60회 무역의 날’ 맞이 5억불 수출의 탑 수상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12.15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에드워드 코리아 윤재홍 대표이사>

진공 및 가스저감 솔루션 기업 에드워드 코리아는 지난 2022년 4억불 수출의 탑을 수상한 지 1년 만에 제60회 ‘무역의 날’ 기념식에서 5억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무역협회가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무역의 날 기념식은 해외 시장 개척 및 수출 증대에 기여한 기업을 선정하여 ‘수출의 탑’을 수여하고 있다. 수출의 탑은 지난해 7월부터 올해 6월까지의 수출 실적을 기반으로 선정되며, 수출 실적은 용역 및 전자적 무체물 수출, 구매 확인서 및 내국 신용장 등 간접 수출도 수출 실적으로 인정된다.

업체에 따르면, 1992년 창립된 에드워드 코리아는 2006년 2천만불 수출의 탑 수상을 시작으로 올해로 7번째 수출의 탑을 수상하였으며, 지속적인 해외 투자를 성공시키고 지역 산업 발전을 위한 경제 활성화 및 고용 창출에 기여하고 있다.

윤재홍 에드워드 코리아 대표이사는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수출의 탑을 수상할 수 있어서 기쁘게 생각하며 이는 에드워드 코리아의 임직원들과 함께 더불어 고객사, 협력사 모두의 노력으로 이뤄낸 성과라고 생각한다"며, "에드워드 코리아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투자와 성장을 통해 대한민국 수출 증대에 더욱더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