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스트센터, 2023 K-어워즈 클라우드 MSP서비스 부문 ‘대상’ 수상
호스트센터, 2023 K-어워즈 클라우드 MSP서비스 부문 ‘대상’ 수상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12.15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스트센터 제공

클라우드 서비스 전문기업 호스트센터(대표 차성진)는 '2023 K-Award: Si-Tech Innovation Award'에서 '클라우드 MSP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정보과학진흥협회, 한국웹에이전시협회, 한국머신비전사업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과학기술단체총연합회 등이 후원한 '2023 K-Award: Si-Tech Innovation Award'는 삼정호텔에서 개최됐다.

행사는 선순환적 과학 문화를 통해 기술이 발전하고 관련 산업분야가 혁신적인 성과를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최대한 발굴하고 지원하기 위한 취지로 만들어진 ICT 업계 평가 시상식이다.

'클라우드 MSP서비스'는 호스트센터의 클라우드 전문 브랜드인 '누리클라우드'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로 클라우드 도입을 고려하는 기업의 상황에 맞춰 'AWS , NCP , NHN' 같은 퍼블릭 클라우드를 컨설팅하고, 전문 엔지니어가 클라우드 자원, 보안, 데이터 백업, 감시 및 유지보수 등 다양한 관리를 대행해준다.

이를 통해 기업은 클라우드 서비스를 최적화하고 안전하게 운영해 기업의 비용 절감과 생산성 향상을 지원하며 보안 및 규정 준수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누리클라우드'는 네이버클라우드 공인 최상위 클라우드 라이센스인 ‘NCE(NAVER CLOUD PLATFORM Certified Expert)’를 취득하여 압도적인 기술력을 제공하며, 클라우드 리세일링이 가능한 파트너프로그램을 제공해 기존 웹에이전시업체나 SI업체가 새로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모델을 출시해 주목받고 있다.

누리클라우드 관계자는 "본 수상으로 누리클라우드의 MSP서비스 기술력과 경쟁력을 입증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기존의 온프레미스 시스템에서 클라우드로 이전을 희망하는 기업, 신규 클라우드 도입을 희망하는 기업에게 축적된 관리 기술 노하우로 최적의 컨설팅과 관리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