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드림, ‘대구 ESG 인큐베이션’ 2기 데모데이 최우수상 수상
브이드림, ‘대구 ESG 인큐베이션’ 2기 데모데이 최우수상 수상
  • 오석주 기자
  • 승인 2023.12.12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이드림 제공

㈜브이드림은 신한스퀘어브릿지가 주관하는 ‘대구 ESG 인큐베이션’ 2기 데모데이에서 참여기업 중 최종 2등으로 최우수상을 받아 사업을 성료했다고 밝혔다. 브이드림은 B2B(기업간거래)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장애인 특화 재택근무 시스템 전문기업이다.

신한 스퀘어브릿지는 신한금융그룹의 스타트업 육성 플랫폼으로 ESG 비전 및 혁신적인 친환경 기술을 보유한 스타트업의 사회‧경제적 성장을 지원하고 있다. 브이드림은 올해 3월, 대구 ESG 인큐베이션 2기에 선정되어 약 8개월 간 투자유치, 마케팅∙IR 컨설팅 등 실무지원, 전문가 맞춤형 비즈니스 컨설팅, 기업 협업 미팅 기회 등의 활동을 지원받았다.

브이드림 측은 “장애인 특화 재택근무 플랫폼 기술을 통해 장애인 일자리 창출과 기업의 장애인 채용을 연결하는 시스템을 구축하고 ESG경영을 실현하고 있다는 점이 강점으로 인정받아 ‘대구 ESG 인큐베이션’ 2기 데모데이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전했다.

한편 브이드림의 장애인 특화 재택근무 시스템 ‘플립’은 장애유형에 따른 웹 접근성 기능을 강화해 장애인이 재택근무를 하면서도 업무 소통과 실무 진행을 원활하게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특징으로 장애인 근로자의 업무내용, 근태, 일정, 급여, 커뮤니케이션 등 전반적인 관리가 가능한 올댓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