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커리어센터-(사)인재육성아카데미, ‘2023 광주청년드림수당 및 활동지원사업 성과공유회’ 개최
국제커리어센터-(사)인재육성아카데미, ‘2023 광주청년드림수당 및 활동지원사업 성과공유회’ 개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12.11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년 광주청년드림수당 및 활동지원사업 성과공유회'가 이달 15일, 광주상공회의소 7층 대회의실에서 개최된다.

광주광역시가 주최하며 국제커리어센터와 (사)인재육성아카데미가 운영하는 이번 성과공유회는 공기업, 사기업, 창업 등 다양한 부스로 구성된 '청년 취업 정보 박람회' 형식으로 진행되며, 취업을 준비하는 청년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행사에서는 ‘2023년 광주청년드림수당 및 활동지원사업’에 참여한 청년들의 수기&영상 공모전 당선작들을 공개하고, 당선자들에게는 시상식을 통해 상품을 수여할 예정이다. 성과공유회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어 참석자들의 높은 참여가 기대된다.

참여 대상은 '2023 광주청년드림수당 및 활동지원사업'에 참여 청년은 물론, 관심있는 광주시민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 가능하다. 이를 통해 청년들뿐만 아니라 일반 시민들도 청년들의 취업 환경에 대해 이해하고, 광주의 청년 지원 사업에 대한 관심을 높일 수 있을 전망이다.

국제커리어센터 대표 김정수 이사장은 “이번 성과공유회를 통해 청년들과 시민들이 취업 지원 사업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청년들의 적극적인 취업 활동을 지원하는 광주광역시와 운영기관의 의지를 확인할 수 있는 장으로 들고자 기관의 적극 지원이 함께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취업 전문 기관인 국제커리어센터는 광주청년드림수당 및 활동지원사업을 비롯하여 광주청년일경험드림+공공기관형, 국민취업지원제도, 중장년경력설계카운슬링, 청년일자리도약장려금, 미래내일 일경험사업, 내일채움공제, 희망징검다리클래스 등 다양한 사업을 통해 취업지원서비스를 제공하며 취업률 제고에 노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