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투인터내셔널, 2023 인천광역시 우수기업-유망중소기업 부문 선정 수상
에이투인터내셔널, 2023 인천광역시 우수기업-유망중소기업 부문 선정 수상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12.08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투 제공

디지털 가전기기 전문 국내 브랜드 에이투인터내셔널(이하 에이투, 대표 김민수)은 인천시 주관의 2023년도 인천광역시 우수기업 선정사업에 우수기업 항목 중 유망중소기업부문으로 수상했다고 밝혔다.

유망중소기업은 기업의 경영능력, 기술 경쟁력, 성장 가능성, 시장성, 기업 평가, 고용 안정성, 유망성 등에 대하여 1차 서류 심사와 2차 현장 평가를 통해 종합 평가하여, 전문심사위원단의 엄격한 선정 하 매년 약 40개의 기업만이 수상되고 있다.

2014년 설립된 국내IT 전문기업 에이투는 음향기기, 충전기기, PC주변기기 등 다양한 소형가전들을 제조ㆍ생산ㆍ판매하고 있다. 특히 난청방지특허와 자체적인 음향기술능력을 보유하여 블루투스 이어폰, 블루투스 스피커, 골전도 이어폰, 사운드바 등 다양한 제품을 제조·판매하고 있다.

업체에 따르면, 올해 하반기 출시된 블루투스 사운드바 에이투 플로우(ATWO FLOW)와 IPX7 완전 방수 스피커 에이투 붐 5(ATWO BOOM 5)는 출시와 동시에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에이투는 출시하는 모든 제품에 친환경 RoHS 인증을 획득하고 있으며, 대학과 연계한 청년 인턴 체험 기회 제공, 특성화고 청년 채용 지원 등 다양한 방면으로 사회적 기업의 역할 또한 수행하고 있다.

에이투 관계자는 “인천광역시 우수기업에 선정된 것은 모두 함께하는 임직원들의 노고와 에이투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는 고객분들 덕분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항상 최고의 제품을 출시하기 위해 노력하여, 고객분들에게 보답할 수 있는 기업이 되고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