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매직큐브, 2023년도 경기도 유망중소기업에 선정
주식회사 매직큐브, 2023년도 경기도 유망중소기업에 선정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12.07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김달호 매직큐브 대표이사

‘주식회사 매직큐브’가 우수한 재정 안정성과 기술개발 분야에서 우수한 점수로 2023년도 경기도 유망중소기업에 선정되었다고 7일 밝혔다. 매직큐브는 3세대 자석블록을 바탕으로 유아완구 및 유초등 수학교구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경기도가 주최하고, 경기도 경제과학진흥원이 주관하는 도내 핵심사업인 경기도 유망중소기업 인증제도는 성장잠재력을 갖춘 도내 우수한 중소기업을 발굴해 글로벌 강소기업으로 육성하는데 그 목적을 두고 있다.

경기도는 지난 5일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경기홀에서 염태영 경제부지사, 이병길 도의회 경제노동위원회 부위원장 등과 함께 인증기업 대표 및 관계자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도 경기도 유망중소기업 인증서 수여식'을 열고 212개사에 인증서와 현판을 수여했다. 특히 올해 경기도 유망중소기업 공모에는 총 1,001개사가 지원하여 5:1의 높은 경쟁률을 보였다.

유망중소기업으로 선정되면 경기도지사 명의의 인증서·인증현판 제공을 비롯해 △경기도 지원사업 신청 시 가점부여 △경기신용보증재단 보증료 할인 △수출보험보증료 할인 등 총 61종의 재정적·행정적 혜택이 부여된다.

김달호 매직큐브 대표이사는 “대외적으로 회사의 성장 가능성과 안정성을 인정받아 진심으로 기쁘다”며 “이는 힘든 코로나 시기에도 묵묵히 자신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 해준 임직원들의 노고가 있었기에 가능했던 일”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경기도 유망중소기업 선정은 주식회사 매직큐브가 더욱 성장하는 계기와 함께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초석이 될 것으로 기대하며, 세계에 대한민국의 교구와 완구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주식회사 매직큐브는 성장성과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벤처기업 인증과 메인비즈 인증, 기술평가 우수기업인증을 획득했으며, 현재 기업부설 연구소를 통해 온라인에서 학습이 가능한 교육플랫폼을 출시하고, 제품 및 기술 개발에 대한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