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팜건강 허용 대표, 2023년 달서구 나눔실천 유공자 수상
에이팜건강 허용 대표, 2023년 달서구 나눔실천 유공자 수상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12.07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설명 : ㈜에이팜건강 허용 대표(왼쪽), 대구 달서구 이태훈 구청장(오른쪽)>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쁘띠앤’을 선보인바 있는 에이팜건강 허용 대표는 지난 5일 달서구청 2023년 나눔실천 유공자 시상식에서 표창패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시상식은 2023년 한해 도움이 필요한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적극적으로 나눔을 실천한 후원자에 대해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마련된 자리로, 에이팜건강 허용 대표, 이태훈 달서구청장을 비롯하여 30여명의 나눔 실천 유공자 및 축하객이 참석했다.

에이팜건강 허용 대표는 2021년부터 달서구청 기부행사에 꾸준히 참석해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 나눔을 한 바 있는데, 2021년 ‘달서구 아이리더’ 캠페인의 제 1호 후원기업 선정을 시작으로 올해 7월 달서구 상인종합사회복지관과 연계해 진행한 ‘사랑의 영양꾸러미’ 전달식 등 지속적으로 돌봄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위로와 응원을 이어왔다.

2023년 나눔실천 유공자 시상식에서 이태훈 달서구청장은 “이번 시상식은 우리 지역사회에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베풀어 주신 후원자 여러분에 대한 감사의 뜻을 전달하는 뜻깊은 자리”라며 이어 “복지 소외계층이 용기를 갖고 행복한 삶을 살아갈 수 있는 달서구를 만들기 위해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에이팜건강 허용 대표는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당연하게 이어온 활동임에도 불구하고 과분한 상을 받게 되어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곳이 있다면 언제든지 앞장서서 기부를 이어가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