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 신인남성그룹 멤버 찾는다
JYP 신인남성그룹 멤버 찾는다
  • 데일리경제
  • 승인 2007.09.21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YP 신인남성그룹 멤버 찾는다

엠군(대표 신동헌, www.mgoon.com)은 국내 최대 규모의 JYP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춤, 노래가 담긴 동영상 UCC로 하반기 JYP 신입 남성그룹 멤버를 뽑는 ‘신인 그룹 멤버를 찾아라!” 프로젝트를 21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JYP 신인 남성 그룹 멤버를 찾기 위한 이번 UCC 오디션 프로젝트는 21일을 시작으로 10월 19일까지 한 달 간 엠군 사이트를 통해 진행되며, 댄스와 노래에 재능 있는 만 14세 이상부터 21세 이하의 남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예비 스타를 꿈꾸는 지원자들은 엠군 사이트 내 ‘JYP 신인 남성 그룹의 멤버를 찾아라’ 코너에 자신의 댄스와 춤을 담은 동영상을 올리면 된다.

특히,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선발된 최종 주인공은 올 하반기 데뷔 예정인 JYP 신인 남성그룹의 멤버로 발탁되어 음반 발매 등 본격적인 가수 활동을 시작할 수 있기 때문에 스타를 꿈꾸는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달 간 올라온 지원자들이 올린 동영상 UCC는 ▲ 네티즌 투표 30% ▲ 심사위원 점수 50% ▲ UCC 가산점 20%의 심사를 거치며 이를 통해 총 10명을 선발, 2차 오디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엠군 마케팅 본부의 최동일 이사는 "이번 오디션은 ‘데뷔’라는 실질적인 기회가 주어지는 만큼 스타를 꿈꾸는 연예인 지망생들이 동영상 UCC를 통해 자신의 꿈을 실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며 "엠군은 앞으로도 이번 오디션과 같이 많은 유저들이 그들의 다양한 끼와 재능을 동영상 UCC를 통해 보여줄 수 있는 프로그램과 이벤트들을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개최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JYP 엔터테인먼트의 박진영은 "시간, 공간적 제약이 없는 온라인 상에서의 동영상 UCC는 오디션 개최에 있어, 다양한 끼와 재능을 갖춘 숨은 인재들의 참여 기회를 확대할 수 있는 매우 효과적인 수단인 것 같다"라며 "지난 '엠군-JYP 연습생 공채 1기 오디션'이 동영상 UCC를 활용하여 성공적인 결과를 낳았던 만큼 이번 오디션에도 최고의 숨은 인재가 나올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덧붙였다.

<(c)극동경제신문.http://www.kd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단, 블로그등 개인사이트 뉴스 링크는 사용해도 좋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