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스토리와 실제 가요계 데뷔까지..하이브리드 드라마 '비하인드 플랜B' 화제
걸그룹 스토리와 실제 가요계 데뷔까지..하이브리드 드라마 '비하인드 플랜B' 화제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3.12.05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라마속 걸그룹이 실제 가요계 데뷔까지 이어지는 최초의 하이브리드 드라마가 화제다.

 '비하인드 플랜B' - 스타는 내가 만든다!" 

드라마 속 걸그룹 연습생 아이돌을 내가 직접 선택하는 긴장감 넘치는 리얼리티 드라마가 시작된다.

K-컬쳐의 중심, K-Pop과 아이돌이 현재 전 세계를 뒤흔들고 있는 가운데 이 중에서도 매주 쏟아져 나오는 아이돌 오디션은 다양한 매체를 통해 새로운 팀의 데뷔를 생중계하며 팬들에게 새로운 기대감을 안겨주고 있다. 

'비하인드, 플랜B'는 드라마와 아이돌 오디션의 매력을 잘 혼합하여, 시청자 투표를 통해 연습생들의 매력을 직접 선택하는 독특한 방식으로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재미와 긴장감을 전달하려 한다. 

또한 투표 결과를 반영하여 가장 많은 표를 받은 드라마 속 연습생의 매력 영상을 공개하여 플랫폼 간의 하이브리드 공간에 시청자가 참여하는 장치를 마련하였다.

드라마 속 시청자 투표 시스템은 시청자들과의 상호작용을 강화하고, 전 세계의 팬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는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시청자들이 직접 선택하는  순간들은 '비하인드 플랜B'를 통해 아이돌 오디션의 진짜 매력과 그들만의 이야기를 보여줄 것이다.

오디션의 무대 뒤에서 벌어지는 카메라 밖의 비하인드 스토리도 시청자의 궁금증을 유발한다.

기획사 매니저들이 걸그룹의 성공을 위해 맨발로 뛰는 도전과 역경, 그들만의 성장과 우정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카메라에 담기지 않은 진짜 이야기들이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감동과 재미를 전해줄 것으로 예상된다.

드라마에 출연할 걸그룹 연습생 오디션(Seven Star Challenge)의 시작과 함께, 대서사의 서막이 시작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