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위드온라, 2023 국민취업지원제도 공모전 2년 연속 고용노동부 장관상 수상
(주)위드온라, 2023 국민취업지원제도 공모전 2년 연속 고용노동부 장관상 수상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11.27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드온라 제공

㈜위드온라는 지난 23일 ‘2023년도 국민취업지원제도 우수사례 컨퍼런스’에서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고용노동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고용노동부와 한국고용노동교육원이 주최하는 2023년 국민취업지원제도 우수사례 컨퍼런스는 맞춤형 취업지원서비스 제공 등 국민취업지원제도 사업 수행 시 발생하는 우수한 사례를 발굴하고, 이를 확산·공유하여 적극적 고용서비스를 확산 지원하고자 하는 공모전이다.

㈜위드온라 정아랑 직업상담사는 개인분야 직업상담 부분에서 구직자에 대한 ‘자아존중과 자신감 회복지원을 통해 구직자의 사회적 고립을 해소하고 취업성공으로 이끈 사례’로서 장려상을 수상했다..

국민취업지원제도는 취업을 원하는 사람에게 취업지원서비스를 종합적으로 제공하고, 저소득 구직자에게는 생계를 위한 최소한의 소득도 지원하는 한국형 실업부조로 취업·진로교육 전문기업 (주)위드온라는 국민취업지원제도를 통해 일반구직자 및 자립준비청년, 구직단념청년, 위기청소년 등 청년특정계층을 대상으로도 취업지원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위드온라 안형진 대표이사는 “구직자에 어려움을 해소하고 종합적인 지원을 통해 사회로의 진출을 이끈 소중한 결과‘를 바탕으로 상담사의 내적·외적으로의 성장을 지원하겠으며, 국민취업지원제도의 내실있는 질적 향상을 위해 양질의 개인별 맞춤형 취업지원서비스를 강화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