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코모(JAKOMO), 옴니버스 첫번째 전시 '우리들의 소파이야기' “오늘, 여기, 앉다”
자코모(JAKOMO), 옴니버스 첫번째 전시 '우리들의 소파이야기' “오늘, 여기, 앉다”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11.23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코모 제공

소파전문브랜드 ‘자코모(JAKOMO)’는 11월 23일 자코모 옴니버스 첫 전시 ‘오늘, 여기, 앉다 전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전시는 자코모 직영플래그십 남양주본점 디자인 하우스 2층 갤러리에서 2023년 11월 23일 ~ 2024년 6월 6일까지 10시부터 18시까지 무료 관람으로 진행된다.

자코모 측은 “이번 전시를 통해 소파는 단순히 가구가 아니라, 일상을 통해 우리 삶을 이어주는 중요한 매개체라는 것, 일상 속 우리의 안락한 쉼터가 되어주는 가장 아름다운 배경이라는 것을 ‘우리들의 소파이야기’라는 옴니버스식 전시로 보여주고자 한다”고 전했다.

3개의 연작 전시 중 첫번째 에피소드의 주제인 ‘오늘, 여기, 앉다’는 소파에서 영위할 수 있는 ‘앉다’의 가치를 3명의 일러스트 작가의 눈으로 재해석했다.

아주 오래 전에는 우리를 기다리던 엄마와 같은 존재의 자리이기도 했고, 지금은 반려동물의 쉼터이기도 한 이 자리, 때로는 상상의 나래가 펼쳐지는 배경이 되어주기도 하는 자리, 우리와 함께하는 사사롭지만 소중한 삶의 무대가 되는 소파이야기를 로시에나, 함진아, 이애리 작가의 일러스트 작품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자코모 관계자는 이번 전시를 통해 "자코모가 생각하는 소파 그 이상의 가치를 많은 분들과 함께 체험하고, 그 의미를 되새김하는 자리가 되었음 좋겠다" 전했다.

이번 전시는 참여형 증정 이벤트와 SNS 인증 이벤트가 진행되며, 전시 작품으로 제작된 엽서를 관람객 전원에게 무료 증정함과 동시에 각 3종씩의 패브릭 포스터, 수제본 노트, 마스킹 테이프와 갤러리 볼펜 2종도 선보이며 이는 유상 판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