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임팩트, KAC 자격인증기관 우수기관상 수상
비즈니스임팩트, KAC 자격인증기관 우수기관상 수상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11.22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니스임팩트 제공

비즈니스 코칭 및 교육 전문 기업 비즈니스임팩트는 지난 달 26일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사)한국코치협회가 주관하는 ‘제20회 대한민국 코칭컨페스티벌’에서 ‘KAC 자격인증 우수기관상 및 최고 성장상’을 수상했다.

2004년부터 매년 진행해 올해로 20회를 맞이한 대한민국 코칭컨페스티벌은 (사)한국코치협회가 주최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행사이다.

다양한 세션과 워크샵, 패널 토론 등으로 짜여진 대한민국 코칭컨페스티벌은 1000여 명이 참석해 성황리에 진행됐다.

업체에 따르면, 이번 행사에서 비즈니스임팩트는 최근 3년간 다수의 KAC 인증 코치를 육성한 업적을 인정받아 ‘2023년 KAC 자격인증기관 우수기관상 및 최고 성장상’을 수상했다. 또한, 비즈니스임팩트 이재형 대표는 코칭 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하고 코칭 분야에서 탁월한 성과를 이룬 공이 인정돼 작년에 '대한민국 올해의 코치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재형 대표는 ‘임팩트있는 비즈니스 코치의 비결’을 주제로 연사로 참가하여 강연을 진행했다. 강연에서 이재형 대표는 본인의 실제 경험을 토대로, 비즈니스 코치로 성공하기 위한 구체적인 전략을 소개했다. 미션 및 목표 정하기, 포지셔닝 전략, 프로필 작성 전략, 마케팅 전략 등에 대한 실질적인 경험과 노하우를 공유함으로써 참가자들이 비즈니스 코치로서 성공하기 위한 구체적인 전략을 수립할 수 있도록 돕는 시간을 가졌으며, 다른 데서 듣기 어려운 현실과 많은 경험, 노하우가 반영된 강의라는 호평을 얻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비즈니스임팩트 이재형 대표는 “‘코칭과 교육으로 사람, 기업, 세상의 본질적 성장과 변화를 돕는다’는 미션을 실현해 기업의 실질적인 성장을 돕고, 대한민국 비즈니스 코칭 발전에 더욱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