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여성발전센터, 박람회 ‘서부와 함께하는 여성×일자리 매칭데이’ 성료
서부여성발전센터, 박람회 ‘서부와 함께하는 여성×일자리 매칭데이’ 성료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11.21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부새일센터 제공

서부여성발전센터(서부새일센터)는 센터 로비 및 강당에서 지난 2일 ‘서부와 함께하는 여성×일자리 매칭데이’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취업박람회는 서울특별시 · 여성가족부 주최 및 서울남부고용노동지청, 서울신용보증재단, N·THING의 후원으로 구직을 희망하는 여성들에게 취업은 물론 창업 정보까지 제공하고 맞춤형 현장 면접을 통해 채용의 기회를 마련하고자 진행되었다.

취업박람회는 △열린채용관 △취업지원관 △진로체험관 △정보관 등이 운영되었으며, 총 부스 별 896명의 참여로 활기찬 분위기 속에서 행사가 진행됐다.

개막식 행사에서는 양천구의회 이재웅 복지건설위원회 위원장, 양천구의회 황민철 의원, 구세군 강석진 사회복지부 부장, 구세군 최분란 사회복지부 차장, 사단법인 항공소음 박용문 이사장, 양천구청 가족정책과 이경숙 과장, 목동청소년센터 김진영 관장, 신영시장 이인선 단장이 박람회 개최를 축하했다.

서부여성발전센터 김성아 센터장은 “이번 일자리 박람회를 통하여 기업에서는 능력있는 인재 발굴을 하는 채용의 장이 되었고, 경력단절여성들에게는 일자리를 찾을 수 있는 취업 성공의 장을 마련하였다”며 “앞으로도 여성 취업 및 창업의 실효성을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한편 센터는 매년 12월에 열리는 ‘온(溫)기모아’ 나눔 바자회를 12월 13일(수) 11시부터 16시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이 행사는 교육복지 기금 마련을 위해 기획되었다.

자세한 내용은 서부여성발전센터 홈페이지와 유선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