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재팬 큐텐재팬, 10월 인기 화장품 랭킹 발표
이베이재팬 큐텐재팬, 10월 인기 화장품 랭킹 발표
  • 오석주 기자
  • 승인 2023.11.20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베이재팬 제공

글로벌 이커머스 기업 이베이재팬(eBay Japan·구자현 대표이사)은 자사가 운영하는 온라인 오픈마켓 ‘큐텐재팬(Qoo10)’ 뷰티 카테고리 내 인기 화장품 판매 랭킹을 분석한 결과, 핸드크림 및 로션 카테고리 1위부터 5위까지 모두 K뷰티 제품이 랭크됐다고 밝혔다.

분석 결과에 따르면, 립, 아이섀도, 치크 등 인기 뷰티 카테고리에서도 탑5 모두 K제품이 차지했다.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는 계절이 찾아오며 보습 관련 뷰티 제품 수요가 증가하는 가운데, 핸드크림 및 로션 등 가을 겨울 시즌 필수 뷰티템에서도 K제품 인기가 지속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건조한 계절 피부 관리 필수템인 핸드크림 및 로션 카테고리에서 판매량 1위부터 5위까지 모두 K제품이 이름을 올렸다. 1위는 ‘애프터블로우 퍼퓸 핸드크림’, 2위는 ‘헉슬리 핸드크림 컬렉션’이, 3~5위에는 ‘네이처리퍼블릭 핸드 앤 네이처 핸드크림’, ‘아비브 핸드크림’, ‘더프트앤도프트 미니 핸드크림 세트’가 자리 잡았다. 헤어케어 제품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애프터블로우 퍼퓸 핸드크림’은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고 기분 좋은 향기를 제공한다. ‘헉슬리 핸드크림 컬렉션’은 선인장 씨앗 오일이 함유돼 있고, 끈적임 없이 산뜻하고 부드러운 멜팅 버터 텍스처가 특징이다. ‘네이처리퍼블릭 핸드 앤 네이처 핸드크림’은 다양한 향기 옵션이 있는 제품으로, 귀여운 패키지에 선물로도 인기다.

립 메이크업에서는 5개월 연속 K뷰티가 탑5위를 차지했다. 1위와 2위에는 ‘라카 본딩 글로우 립스틱’, ‘페리페라 잉크 무드 드롭 틴트’가 올랐다. 이 외에도 ‘라카 프루티 글램 틴트’, ’뮤드 드리즐 밤’ 등이 인기를 얻었다. ‘라카 본딩 글로우 립스틱’은 특유의 광택감과 함께 부드럽게 펼쳐지는 텍스처가 특징이다. ‘페리페라 잉크 무드 드롭 틴트’는 끈적임 없는 질감에 윤기가 있어 투명함을 연출하기 좋다. ’라카 본딩 글로우 립스틱’, ‘라카 프루티 글램 틴트’는 6개월 연속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아이섀도 카테고리에서도 5개월 연속 K뷰티가 탑5에 랭크됐다. ‘웨이크메이크 소프트 블러링 아이 팔레트’, ‘페리페라 올 테이크 무드 팔레트’, ‘홀리카홀리카 마이 페이브 피스 섀도우(31종), 글리터(6종)’, ‘클리오 2022 베스트 아이 팔레트’, ‘페리페라 올 테이크 무드 라이크 팔레트’ 등이다. 16가지 컬러의 ‘웨이크메이크 소프트 블러링 아이 팔레트’는 각 단계별 명도와 채도를 고려해 세심한 컬러 매칭이 특징이다. ‘페리페라 올 테이크 무드 팔레트’는 필수 컬러가 모두 담긴 콤팩트한 팔레트다. ‘홀리카홀리카 마이 페이브 피스 섀도우(31종), 글리터(6종)’는 원하는 색상을 선택해 자신만의 맞춤형 팔레트를 구성할 수 있다.

치크 카테고리도 1~5위 모두 K뷰티가 올랐다. 판매량 기준 1위는 ‘페리페라 맑게 물든 선샤인 치크’가 차지했다. ‘데이지크 블렌딩 무드 치크’, ‘롬앤 베러 댄 치크’, ‘라카 러브 실크 블러쉬’ 등도 큰 인기를 얻었다. 6개월 연속 탑5에 이름을 올리고 있는 ‘페리페라 맑게 물든 선샤인 치크’는 가루가 잘 날리지 않고 파스텔톤의 발색력을 가지고 있다. ‘데이지크 블렌딩 무드 치크’는 부드러운 질감으로 피부 톤과 자연스러운 조화가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