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에이월드, 소금광산과 ‘보험 영업을 위한 디지털 기술 기반 온라인 서비스 개발’ 업무협약 체결
지에이월드, 소금광산과 ‘보험 영업을 위한 디지털 기술 기반 온라인 서비스 개발’ 업무협약 체결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11.16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에이월드 제공

‘지에이월드’는 스몰데이터 기반의 고객 맞춤 비즈니스 솔루션 SALTi(솔티)를 만들고 있는 데이터 솔루션 전문기업 ‘소금광산’과 전략적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지에이월드는 국내 GA의 모든 정보를 서비스하고 있는 보험 서비스 전문기업이다.

이번 협약은 보험 영업 환경에서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가속화됨에 따라, 지에이월드와 소금광산이 보유한 정보력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혁신적인 보험 영업 지원 서비스를 연구개발 함으로써, 양사 간의 기술 고도화와 영업 현장에서 효과적으로 사용 가능한 서비스를 만들기 위해 이뤄졌다.

양사는 이번 기회로 보험설계사와 설계매니저의 매칭 등 보험 영업 현장에서 실질적이고 효과가 높은 영업 지원 서비스를 구현할 예정이다.

지에이월드 임의순 대표는 “지에이월드의 정보력 및 영업력과 더불어 소금광산의 기획 및 개발 기술력을 통해서 보험 분야에서 꼭 필요하고 확장 사용이 가능한 영업 지원 서비스를 만드는 것이 가능하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 간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협력하고, 첨단의 혁신적인 디지털 기술을 활용하여 보다 획기적인 서비스를 기획 및 개발하여 보험 분야의 디지털 전환의 선두 주자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소금광산 유창현 대표는 “지에이월드와의 이번 협력을 통해 보험 영업환경 개선을 위한 차별화된 솔루션을 개발하고, 개인의 성향, 잠재 니즈 등 을 분석할 수 있는 스몰데이터를 기반의 솔티 솔루션을 통해 보험에 가입하는 고객들에게도 보다 높은 만족도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