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콘텐츠진흥원 CKL기업지원센터, 콘텐츠 멘토단과 함께하는 비즈클래스 오픈특강
한국콘텐츠진흥원 CKL기업지원센터, 콘텐츠 멘토단과 함께하는 비즈클래스 오픈특강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11.16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KL기업지원센터 제공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조현래) CKL기업지원센터는 6월부터 실시한 스타트업의 역량 개발을 위한 오픈형 교육 프로그램 ‘CKL 비즈클래스(CKL BIZ CLASS)’를 ‘콘텐츠 멘토단’과 함께하는 오픈특강으로 대미를 장식한다고 밝혔다.

‘콘텐츠 멘토단’은 ‘게임, 음악, 스토리, 캐릭터/애니메이션’ 분야 전문가들로 구성된 멘토단과의 멘토링을 통해 스타트업의 역량을 강화하고 지원을 돕는 프로그램으로 특히, 캐릭터/애니메이션 분야에서 활동 중인 ‘골디락스 스튜디오’의 김홍기 대표와 ‘펀피스튜디오’의 백윤화 대표가 11월 22일(수) 오후 1시부터 특강을 진행할 예정이다.

‘골디락스 스튜디오’ 김홍기 대표는 한국뿐만 아니라 전세계 어린이들에게 사랑받는 애니메이션 ‘키오카’를 제작했으며, 아동 문학 ‘강아지똥’을 클레이 애니메이션으로 재탄생 시켰다.

‘펀피스튜디오’의 백윤화 대표는 ‘세숑, 모찌, 바쁘개, 바쁘냥’등의 캐릭터를 탄생시키며 ‘2019 카카오 올해를 빛낸 대표 이모티콘’으로 선정된 바 있으며, 현재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캐릭터로 자리매김했다.

김홍기 대표와 백윤화 대표는 ‘모두를 사로잡는 캐릭터/애니메이션의 비결’이라는 주제로 애니메이션에서 이모티콘까지 시대와 상관없이 대중에게 사랑받는 캐릭터와 애니메이션 제작 과정과 노하우에 대해 인사이트를 나눌 예정이다.

‘CKL 비즈 클래스’는 콘텐츠 혹은 스타트업 분야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강의 신청은 CKL기업지원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