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WA'기업, 'KT&G 상상 유니브 충남 운영사무국'과 업무협약 체결
'NAWA'기업, 'KT&G 상상 유니브 충남 운영사무국'과 업무협약 체결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11.15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 석원경상관 휴게실에 설치된 'New컵끼리'>

'NAWA'(NO ANSWER WE ANSWER) 기업은 'KT&G 상상 UNIV충남 운영사무국'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상상유니브는 KT&G의 독창적인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운영 중이며, 2010년 대학생 문화예술 커뮤니티로 출범해 문화, 예술, 그리고 ESG 중심의 다양한 영역에서 배움과 교류, 나눔의 기회를 제공하는 종합커뮤니티로 성장하고 있다.

이번 업무협약은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 석원경상관 2층 휴게실 공간에 배치된 'NEW 컵끼리' 프로젝트의 활성화와 ESG 환경분야의 확장을 목표로 체결되었다.

'NEW 컵끼리'는 내부에서 종이컵, 플라스틱컵을 세척 압축 보관 건조까지 한번에 수행하는 스마트 쓰레기통으로 일회용 컵 크기에 상관없이(소주컵제외) 이용가능하여 편리함을 주고 있다.

'NAWA' 서영호 대표는 “첫번째 ESG 환경분야 활동을 다가오는 식목일날 나무심기 프로젝트로 선정하여, 상호 협력후 렌탈로 운영되는 모든수익과, 추가 기부금을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의 발전에 기부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다.

이번 프로젝트의 추진 성과에 따라 향후 기타 공유 협업을 위해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부분에 있어 적극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 양측은 밝혔다.

고려대학교 글로벌비즈니스대학 학생회장 이서준은"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 내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ESG 가치가 선순환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