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훈련비전액 국비지원과정 12월 개강반 훈련생 모집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훈련비전액 국비지원과정 12월 개강반 훈련생 모집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11.14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제공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학장 박정원)는 실업자와 근로자를 대상으로 국민내일배움카드 훈련비전액 국비지원12월 개강과정 훈련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오는 12월 4일 개강하는 [스마트의류] 3D CLO를 활용한 융복합 패션디자인 과정은 패션디자인 직종을 중심으로 패션분야 취업에 필요한 기초실무부터 포트폴리오 제작완성이 가능한 과정으로, 패션분야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라면 초보자도 수강신청이 가능하다.

또한 12월 16일 개강하는 (산대특) 봉제산업 종사자를 위한 패턴제도과정은 여성의류 아이템별 수패턴 제작 실습과정을 통해 패턴 변형 및 보정을 위한 수정방법을 익히며 패션상품 시제품 개발에 도움이 되는 토요일 훈련과정으로, 수패턴에 관심있는 구직자 또는 근로자 누구나 수강신청 할 수 있다.

훈련과정별 상세시간표 확인 및 수강신청은 직업훈련포털 HRD-Net에서 가능하고, 훈련비는 전액 국민내일배움카드를 통해 지원받을 수 있어 비용 부담 때문에 수강을 망설였던 구직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관계자는 “출석률 80%이상을 반드시 엄수해야 하므로, 책임감 있고 성실하게 훈련에 참여할 수 있는 열정을 겸비한 분들의 지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서울시 마포구 상수동에 위치한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는 패션관련 전공자 및 패션에 관심 있는 초보자들을 대상으로 패션현장과 연계된 실기실습 교육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