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국제직업전문학교, ‘AI기반 빅데이터 개발자 양성과정’ 오리엔테이션 진행
광주국제직업전문학교, ‘AI기반 빅데이터 개발자 양성과정’ 오리엔테이션 진행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11.14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국제직업전문학교 제공

국제직업전문학교 광주북구캠퍼스(광주국제직업전문학교)는 지난 10일 ‘K디지털 트레이닝 AI 빅데이터 개발자 양성과정’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데이터를 효율적으로 처리하고 변환 방법을 배우는 ‘K디지털 트레이닝 빅데이터 개발자 양성과정’은 자신이 보유한 전문 기술로 인해 경쟁력 있는 급여와 데이터 엔지니어링, 데이터 분석 및 데이터 아키텍처에서 다양한 직무 역할에 대한 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다.

특히 Hadoop, NoSQL 등 최근 주목받고 있는 빅데이터 기술에 대한 실무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장시간 진행되는 교육 과정으로 비전공자들도 국비지원 혜택을 통해 100% 무료로 배울 수 있다. 더불어 매월 훈련수당 지급, 기숙사 1인 1실 무상 제공, 관련 자격증 3개 이상 취득이 가능하며, 개인별 취업관리 및 포트폴리오 제작까지 다양한 교육 혜택이 제공된다.

광주국제직업전문학교 관계자는 “이번 오리엔테이션은 광주북구캠퍼스에서 4차산업 교육을 담당하고 계시는 김덕중(총괄팀장) 강사님께서 교육에 대해 어떤 프로그램을 사용하는지, 어떤 목표를 가지고 교육에 임해야 하는지 등 교육 방향성을 자세하고 재미있게 설명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고 전했다.

‘K디지털 트레이닝 빅데이터 개발자 양성과정’은 오리엔테이션 이후에도 추가모집을 진행하고 있으며, 11월 말까지 교육 신청이 가능하다.

광주국제직업전문학교는 향후 AI기반 게임개발자, 사물인터넷(IoT), AI(인공지능) 개발자 등 다양한 K디지털 트레이닝 개발자 전문교육 과정을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