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골프아카데미 더스윙블랙, ‘제71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SETEC 2023’ 참가
프리미엄 골프아카데미 더스윙블랙, ‘제71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SETEC 2023’ 참가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11.08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스윙블랙 제공

프리미엄 골프 아카데미 프랜차이즈인 ‘더스윙블랙’(대표 최재호 회장)은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SETEC 2023’에 참가, 홍보 부스를 설치해 창업 시장 확대에 나선다고 8일 밝혔다.

‘제71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SETEC 2023’은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사흘간 서울 강남구 SETEC에서 진행된다.

더스윙블랙은 박람회를 통해 골프 아카데미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주 및 업종 전환을 희망하는 자영업자 등을 대상으로 매장 개설 상담을 현장에서 진행하고, 상담 후, 계약 시 수백만원 상당의 초도물품 지원 등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더스윙블랙 최재호 회장은 “더스윙블랙 아카데미는 프리미엄급 레슨 및 시설로 창업시장에서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며, “이번 박람회에 오신 많은 분들이 더스윙블랙의 우수성을 경험하고, 예비창업주 분들이 초도물품 지원 등의 파격적인 지원 혜택이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더스윙블랙은 박결, 박진이 프로가 현재 모델로 활동하고 있으며, KPGA, KLPGA 소속 전문 프로 선수들의 1:1레슨이라는 점이 골퍼들에게 호평과 함께 입소문을 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