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문화관광재단, 월간진주 3회차 ‘오락대전’ 개최
진주문화관광재단, 월간진주 3회차 ‘오락대전’ 개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11.06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주문화제작소 제공

경상남도 진주시, 진주문화관광재단, 진주문화제작소에서 주최·주관하는 월간진주 행사 3회차 ‘오락대전’이 진주시 대안동 차 없는 거리 일대 및 진주문화제작소에서 개최된다.

10월 14일부터 시작해 12월까지 6회로 열릴 예정인 ‘월간진주’는 (재)진주문화관광재단에서 원도심 활성화와 청년 문화의 거리 조성을 위하여 개최하는 문화행사이다. 오는 11월 11일에 진행될 3회차는 ‘오락대전’을 주제로 14만 유튜버 ‘존잘벅이’와 함께하는 피파대회, 게임 및 애니메이션 OST 공연이 진행된다. 그리고 현장에서 참가자를 모집하여 경품을 증정하는 다양한 오락대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진주문화제작소 1층에서는 진주 지역 시각, 문학 분야의 청년예술가들의 다양한 작품이 전시된다. 또한, ‘코스프레 체험’, ‘조립팽이 만들기’, ‘하모 타투 스티커’ 등 다채로운 체험과 알까기, 구슬치기, 판치기 등 추억의 놀이를 즐기고 경품도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월 25일에 진행될 4회차 행사에서는 ‘가요대전’을 주제로 오후 1시부터 5시 30분까지 운영되며, 거리 노래방 및 노래 경연대회, 인디 뮤지션들의 공연뿐만 아니라 인생네컷 포토존, 하모 응원봉 꾸미기, 로데오 유퀴즈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