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 키우는 중소게임사 ㈜유비스(UBIS Inc.), 자체 IP ‘제네시스II(GENESIS 2)’ 게임 개발
IP 키우는 중소게임사 ㈜유비스(UBIS Inc.), 자체 IP ‘제네시스II(GENESIS 2)’ 게임 개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11.03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비스 제공

다양한 게임을 개발하고 있는 기업 주식회사 유비스(UBIS Inc.)는 자체 IP <제네시스(GENESIS)>를 기반으로 다양한 게임을 개발하고 있다고 3일 밝혔다.

유비스는 제네시스 I, 제네시스 : 방치형 모바일, 2023년 7월에는 스토브인디 입점을 통해서 제네시스 : 방치형 PC버전 크로스플랫폼을 출시 했다.

업체에 따르면, 유비스는 자체 IP <제네시스>로 이미 성공을 거두고 있는 원신을 모티브로 원신 라이크 스타일로 <제네시스 II>를 최신 개발엔진 언리얼5를 사용하여 고퀄리티 오픈월드 MMORPG를 개발하고 있다.

또한, <제네시스II>에 공개된 실제 개발화면은 투자유치 전 대표자의 순수 기술력으로 개발된 화면으로 2025년 1월 전세계 출시를 목표로 개발이 진행되고 있다.

유비스의 신준호 대표는 “<제네시스 II>는 2025년 1월 전세계 출시를 목표로 개발을 진행하고있으며, 출시 후 1년이내 전세계 매출 1조원을 목표로 <제네시스 II 프로젝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업체에 따르면, 2023년 모바일게임부문 한국소비자평가대상을 수상한 바 있는 주식회사 유비스는 국내, 중국 투자사와 투자유치를 진행하고 있으며, <제네시스 II 프로젝트>에 관심 있는 투자사를 모집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