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병수-정유경, 콜라보 콘서트 ‘유턴(You Turn) Vol.2’개최
가수 임병수-정유경, 콜라보 콘서트 ‘유턴(You Turn) Vol.2’개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10.27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스킷타운 제공

비스킷타운은 1980년대를 사로잡은 가수 임병수와 정유경이 오는 11월 26일 오후 6시, 서울시 용산구에 위치한 노들섬 라이브하우스에서 두 번째 콜라보 콘서트 [유턴(You Turn) Vol.2]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올해 공연 및 콘텐츠를 제작하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비스킷타운과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펼치고 있는 임병수와 정유경은 지난 4월 첫 번째 콜라보 콘서트 [유턴(You Turn)]을 통해 특별한 감동의 무대를 선사했으며, 두 번째 콜라보 콘서트를 통해 이와 같은 열기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볼리비아 교포 출신 가수 임병수는 지난 1984년 ‘약속’으로 데뷔한 후 '사랑이라는 말은 너무너무 흔해', '아이스크림 사랑' 등의 곡이 연이어 히트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누렸다. 2집 수록곡 '아이스크림 사랑'은 드라마 ‘응답하라 1988’의 주인공이 부르며 유명세를 타기도 했으며, 2022년 직접 쓴 곡 '내가 가는 길'을 발매하는 등 방송 및 공연 등을 펼치며 꾸준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가수 정유경은 80년대 최고 인기를 모았던 KBS 쇼 프로그램 `젊음의 행진`의 댄싱 전문 그룹 짝꿍 1기 출신으로, 1983년 발표한 노래 ‘꿈’과 ‘사랑의 문’의 연속 히트를 기록했으며 상큼한 외모와 청아한 보이스로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이끌어냈다. 현재 예능 방송 출연, 라디오 진행, 연극 무대 등 활동 반경을 넓히고 있다.

비스킷타운 관계자는 “이번 콘서트에서는 이들의 히트곡과 함께 올드팝, 라틴 등 여러 장르를 아우르는 폭넓은 음악을 들려줄 예정으로, 특히 임병수가 부르는 김수희의 '멍에', 정유경의 음색으로 듣는 이장희의 '안녕이란 두 마디는 너무 짧죠'까지 우리 삶에 깊은 각인을 남긴 주옥 같은 가요까지 다채로운 무대가 준비되어 있다”며, “또한 '기차와 소나무'로 유명한 이규석과 '어떤 가요'로 잘 알려진 이정봉 등 게스트로 출연할 예정이다. 팬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임병수와 정유경의 두 번째 콜라보 콘서트 ‘유턴(You Turn) Vol.2’ 티켓 예매는 10월 27일 금요일 오후 7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