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MDRT협회, 2023 한국 MDRT DAY 성료
한국MDRT협회, 2023 한국 MDRT DAY 성료
  • 이지영 기자
  • 승인 2023.10.25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MDRT협회
한국MDRT협회

한국MDRT협회가 경주화백컨벤션센터에서 ‘2023 한국 MDRT DAY’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경주에서 열린 ‘2023 한국 MDRT DAY’는 협회원과 비회원, VIP, 후원사 등 1,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역대 최대의 강연사들이 보험의 가치와 세일즈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동기부여의 시간으로 진행됐다.
 
외부강연에는 ▲피어나는 꽃처럼 세일즈에 희망을(엠제이소비자연구소 장문정 대표) ▲영업, 절대로 하지 마라!(경제∙투자 전문 유튜버(상승미소) 이명로) ▲시대와 세대를 넘어서는 소통의 기술(숭실사이버대학교 이호선 교수) ▲소통을 위한 즐겁게 사는 법(초록우산어린이재단 홍보대사 및 개그맨 이홍렬)이 마련돼 다양한 각 분야의 전문가가 소통과 영업에 대한 통찰력을 제시했다.
 
주강연에는 ▲심경자 ‘27년 롱런의 원동력!’ ▲김유성, 강철 ‘미래를 내다보는 Zoom미팅 성과와 멘토링’ ▲전병수 ‘두 번의 칭찬’으로 구성돼 생명보험 업계에서 뛰어난 전문가로 활동중인 MDRT 회원들이 자신의 세일즈 경험과 노하우를 전했다.
 
또 회원들이 7분 동안 짧지만 강렬하게 영업 노하우를 공유하는 MDRT Speaks는 ▲송해석 ‘영화, 음악! 미국 스타들의 삶과 세금’ ▲신미란 ‘Thank You!(감사고객), Success Road to MDRT’ ▲김동혁 ‘티끌모아 COT’ 등 총 9개의 강의로 진행됐다.
 
올해는 청중과 강연사가 소통하며 깊은 교류를 할 수 있는 포커스존도 마련됐다. ▲강현호 ‘How do you prepare your retirement plan?’ ▲박희근 ‘고소득 설계사가 되기 위해 꼭 필요한 2가지 성공요인’ ▲서명수 ‘CFP의 재무상담 사례’ ▲강진아 ‘유방암과 싸우는 간호사 출신 FP의 영업비밀’ 등 다양한 환경에 있는 12명의 회원들의 경험과 성장스토리를 통해 함께 공감하고, 영감을 얻을 수 있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이외에 MDRT 25회 이상을 달성한 Quarter Century 회원과 이승봉 한국MDRT협회 사무국장의 MDRT 토크쇼, 선배가 후배에게 전하는 특별 스피치, MDRT 갓탤런트 참가 회원들의 특별 공연 등 회원들이 참여하는 특별순서가 강연 중간마다 다채롭게 펼쳐졌다.
 
이날 행사에서는 나눔의 가치를 공유하기 위한 기부금 전달식이 함께 진행됐다. 먼저, 지난 5월에 실시된 ‘자선골프대회’를 통해 모금된 663만 5200원은 한부모∙비혼모∙조손가족 등 여성 권익 향상을 위해 활동하는 ‘사단법인 여성인권 동감’에 전달됐다. 이어 MDRT DAY 행사 기간 동안 현장 기부 캠페인을 통해 모금된 2373만 6777원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전달됐다.
 
박천국 한국MDRT협회장은 “MDRT를 사랑하는 모든 회원과 운영진 분들의 ‘책임감’이 MDRT의 품격을 만들어가고 있다. 한국 MDRT DAY에 참여하신 모든 분들이 이번 행사에 열정적으로 참여하고 나누고, 즐기는 모습을 보면서 더욱 그 품격을 느낄 수 있었다”면서, “이번 행사가 각자의 자리에서 리더로 계신 회원분들이 MDRT로서 책임감을 가지고 앞으로 성장하기 위한 목표를 재정비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내년 부산에서 개최될 ‘2024 한국 MDRT DAY’는 회원들의 기대와 열정을 바탕으로 약 1,500명이 참여할 수 있는 큰 규모로 확대하여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