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클 엔터테인먼트, ‘전국 TOP 10 가요쇼’ 메인 협찬사 체결
에이클 엔터테인먼트, ‘전국 TOP 10 가요쇼’ 메인 협찬사 체결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10.24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클 제공

엔터테인먼트 기업 에이클은 <전국 TOP 10 가요쇼>의 2023년~2024년 메인 협찬을 맡는다고 23일 밝혔다.

대한민국 대표 성인 가요프로그램으로 지역 민영 방송사들의 공동투자로 제작된 <전국 TOP 10 가요쇼>는 2004년 CJB(청주방송)을 시작으로 전국 9개 지역 방송사가 참여하였고, 20년 만에 다시 CJB(청주방송)이 새로운 주관 방송사로 선정되어 새단장에 나섰다.

새로운 MC 조영구, 허찬미의 진행으로 CJB미디어센터에서 첫 공개 녹화를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12월 중 방송될 예정이다.

메인 협찬을 맡은 에이클 엔터테인먼트는 정의한(前아랑 엔터테인먼트 대표)대표가 IP사업 분야의 선두 (주)인식과사실과 협업하여 새롭게 설립한 회사이며 ‘A-CLASS’ 의 약어로서 클래스가 다르다는 의미이다. 에이클에는 현재 배일호, 김흥국, 류지광, 허찬미, 원플러스원(이병철.김민교), ref이성욱 등이 소속되어 있다.

에이클 관계자는 ‘<전국 TOP 10 가요쇼> 후원을 통해 CJB(청주방송)와 함께 시너지를 극대화하고, 방송/공연 등 다양한 콘텐츠 사업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전국 TOP 10 가요쇼> 는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 50분, 각 지역 방송사를 통해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