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화장품산업협회 지역산업 활성화를 위한 마케팅교육 시행
부산화장품산업협회 지역산업 활성화를 위한 마케팅교육 시행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10.20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화장품산업협회는 지난 11일 화장품 유통, 판매업계의 매출 상승을 위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교육이 해운대 센텀시티 센텀스카이비즈 1층 대회의실에서 성공적으로 진행됐다고 밝혔다.

(사)부산화장품산업협회는 글로벌 K-뷰티 시장이 확대됨에 따라 부산의 신성장동력 산업인 화장품 산업의 해외진출을 위해 출범했다.

이날 마케팅도서 저자이자 뷰티 아카데미 대표로 활동중인 강사와 380만 구독자를 보유한 크리에이터가 함께 국내시장의 활성화와 수출 판로개척, 브랜딩을 위한 마케팅 교육을 많은 업계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시행하였다.

이번 온.오프라인 매출증대를 위한 마케팅 교육은 시장의 트렌드와 소비자의 니즈를 고려한 광고매체 활용법, 영상매체를 이용한 광고방법 및 크리에이터 협약 등 다양한 주제로 1, 2부로 나뉘어 진행되었으며 향후 제품개발, 홍보, CS 등 여러 분야의 교육 프로그램을 확대하여 시행할 예정이다.

앞서 지난 추석연휴 기간동안 부산시가 주최하고 부산화장품산업협회, 부산테크노파크가 함께 주관한 2023 추석맞이 비뷰티(B-beauty)데이를 통해 부산시의 우수한 화장품 기업을 소개한데 이어 이번 마케팅 교육을 통해 지속적으로 부산시의 화장품 산업 발전을 이루어 나가고 더불어 소비자들로 하여금 합리적인 가격에 우수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