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너스커뮤니티, ‘애드아시아2023 서울’서 마케팅플랫폼 ‘테이블’, ‘팝플리’ 공개
이너스커뮤니티, ‘애드아시아2023 서울’서 마케팅플랫폼 ‘테이블’, ‘팝플리’ 공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10.20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너스커뮤니티 제공

IMC마케팅 전문가그룹 이너스커뮤니티(대표 황인영)는 ‘애드아시아2023 서울’ 참가를 통해 자사의 마케팅 플랫폼인 테이블(Table.)과 팝플리(Popply)를 공개할 예정이라고 20일 밝혔다.

광고는 물론 디지털 콘텐츠, 미디어, 크레에이티브, 마케팅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참여하는 ‘애드아시아’는 65년의 전통을 지닌 아시아 최대 규모의 광고 컨퍼런스다.

코엑스에서 24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되는 ‘애드아시아2023 서울’은 대기업인 LG U+와 서울시가 참가하고, 마케팅 솔루션 등을 보유한 메조미디어, 피처링, 어센트코리아, 브이캣 등이 홍보부스 및 연사로 참여하여 광고인들의 호기심을 채워줄 예정이다.

이너스커뮤니티가 ‘애드아시아2023 서울’에서 선보일 테이블(Table.)은 국내 첫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으로, 여성 및 패밀리 마케팅에 최적화된 3만 명 이상의 인플루언서를 보유하고 있다. 제품 출시 전후 리서치를 통한 데이터 인사이트를 함께 제공하는 점에서 마케터가 선호하는 플랫폼으로 알려져 있다. 이너스커뮤니티는 ‘애드아시아2023 서울’에 맞춰 마케팅 자동화와 리서치 기능을 강화한 상품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팝플리(Popply)는 국내 첫 공간 마케팅 플랫폼으로써 2023년에 진행된 팝업스토어 및 전시 관련 정보를 보유하고 있다. 브랜드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하고자 할 때 기획과 제작, 마케팅 등의 업무를 각각 알아보아야 하는 불편함을 해결하고, 레퍼런스 등의 자료를 쉽게 찾을 수 있다는 점에서 다양한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

‘애드아시아2023 서울’이 진행되는 기간 동안 비즈미팅 존 F2에 준비되는 이너스커뮤니티의 홍보부스에서는 이 테이블(Table.)과 팝플리(Popply)를 직접 시연해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너스커뮤니티 황인영 대표이사는 “고객과 만나는 순간의 힘을 만들어 가는 경험 마케팅의 선두 주자인 이너스커뮤니티의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고객 경험 마케팅 플랫폼을 새롭게 공개하는 의미 있는 자리가 될 예정”이라며 “23년 간 축적된 자사의 레퍼런스를 공유하고, 비즈니스 영역을 확장하는 발돋움으로 삼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