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원테크, ‘2023 국제치안산업대전’ 참가…’EG-Platform’ 선보여
기원테크, ‘2023 국제치안산업대전’ 참가…’EG-Platform’ 선보여
  • 오석주 기자
  • 승인 2023.10.19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원테크 제공

이메일 보안솔루션 전문기업 기원테크는 18일부터 21일까지 열리는 ‘2023 국제치안산업대전’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리는 경찰청이 유일하게 주최하는 치안 전문 B2B 전시회인 ‘국제치안산업대전’은 첨단 치안 시스템, 과학수사기법, 사이버 보안 등 선진 기술을 보여주는 자리다.

업체에 따르면, 현대 디지털 시대가 가속화됨에 따라 사이버 공격이 증가하고 있고 그중 이메일 공격이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어 이메일 보안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

기원테크는 이번 전시회에서 최근 증가하고 있는 피싱공격, 악성메일 등의 사이버 공격에 대한 대응 및 역추적에 최적화된 이메일 지능형 방화벽 ‘EG- Platform(이지플랫폼)’을 선보인다.

‘EG- Platform(이지플랫폼)’은 수신메일에 대해 1단계 전처리구간, 2단계 필터링 및 차단구간, 3단계 분석 및 관리구간으로 보호하며 발신단계에서는 필터링/발송/관리 구간으로 나눠 수신부터 발신까지 전 구간을 보호하여 사이버 위협에 적극적인 대응이 가능한 제품이라는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기원테크 김기남 이사는 “이번 전시회 참여객들에게 ‘EG-Platform(이지플랫폼)’을 선보이며 기업과 기관의 안전한 메일 환경을 구축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