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신신엠앤씨, 인재육성형 중소기업 2회 연속 선정
(주)신신엠앤씨, 인재육성형 중소기업 2회 연속 선정
  • 박기영 기자
  • 승인 2023.10.16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신엠앤씨 제공

결제시스템 설치 및 관리 전문 (주)신신엠앤씨(대표이사 황상필)는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인재육성형 중소기업’에 2회 연속 선정됐다고 16일 밝혔다.

투자, 임금 수준, 고용 안정성 등을 평가해 선정하는 ‘인재육성형 중소기업 사업’은 인재 육성을 통해 기업 생산성과 수익성을 높이고 그 성과를 근로자에게 보상해 기업과 근로자가 함께 성장하는 모범기업을 발굴하고자 추진하는 사업이다.

업체에 따르면, 신신엠앤씨는 수년간 지속적인 매출 성장을 보이며, 매년 인턴십을 포함한 정직원 신규 채용률이 꾸준히 증가함은 물론, 구성원의 학습과 성장을 위해 매년 40만원 상당의 자기계발비를 지원하고 있다. 이에 일자리 창출 및 시대에 발맞춘 핵심 인재 양성으로 향후 성장 가능성에 대한 높은 평가와 안정적 고용 환경으로 높은 점수를 얻었다.

고용관련 분야에서 다양한 인증을 획득하며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 알려져 있는 신신엠엔씨는 여성가족부 ‘가족친화’ 인증을 연장하기도 했으며, 국민체육진흥공단 ‘스포츠친화기업’ 선정 및 대상 수상, 고용노동부 주관청년친화강소기업 재인증 등 다수의 관련 인증을 연이어 획득해오고 있다.

(주)신신엠앤씨 황상필 대표이사는 “개개인의 성장이 모여 기업의 성장을 이루어낸다고 생각해 복지 제도부터 교육비 지원까지 끊임없는 소통과 투자를 이어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인재 육성과 청년 친화적인 지속 성장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다방면에서 노력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