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프랜드 주식회사, NICE평가정보와 PC 연간 단가계약 체결
네오프랜드 주식회사, NICE평가정보와 PC 연간 단가계약 체결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10.13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프랜드 제공

IT전문기업 네오프랜드 주식회사(대표 배용대)는 ‘NICE평가정보㈜’와 2024년 PC 연간 단가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이번 계약은 각각 NICE평가정보 PC 약 600대수준으로 I5, I7 13세대 CPU, 16GB RAM 등 최고급 사양이다.

연간 단가계약이란 일정기간(1년)동안 지속적이고 반복적으로 구매가 필요하고 수요량이 확정되지 않은 물품에 대하여 단가를 정하여 계약을 체결하는 방법으로, 수요빈도가 많은 품목에 대하여 계약단가를 정하고 예정수량을 명시하여 계약을 체결하게 된다.

연간 단가계약은 단순히 낮은 금액을 제시하는 업체가 아닌, 업체의 신뢰도가 보장되고, 제품의 안정적인 공급이 가능하며, 빠른 사후처리까지 가능한 업체가 수주하게 되는 시스템이다. 

2002년 창립한 네오프랜드(주)는 그동안 B2B 시장에서 합리적인 가격과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수용하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서브원을 비롯한 대형기업들과 성공적인 제품공급 비즈니스를 이어가고 있다.

사업 담당자인 네오프랜드 이상준 이사는 “그동안 많은 기업들과 비즈니스를 진행하며, 최근에는 저희를 먼저 찾아 주시는 기업들이 많아지고 있어 감사함을 느낀다”며, “그간의 사업을 더욱 공고히 해 나감과 동시에, 공공조달사업부를 통해 준비하는 깜짝 놀랄만한 신규 아이템으로 한단계 더 성장할 네오프랜드를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