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코리아세일페스타, 김연경 선수 공식 엠버서더 위촉
2023 코리아세일페스타, 김연경 선수 공식 엠버서더 위촉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10.13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세페 추진위원회 제공

코리아세일페스타 추진위원회는 2023 코리아세일페스타(이하 코세페) 공식 엠버서더로 한국 대표 배구선수 김연경을 위촉한다고 13일 밝혔다.

국내외 소비 진작 및 내수 활성화를 위해 코세페 공식 엠버서더를 수락한 김연경 선수는 행사의 홍보를 위한 키비주얼 및 광고 촬영을 마쳤으며,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 언론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2023 코세페의 흥행을 이끌 예정이다.

국내 뿐 아니라 세계 유명 프로리그에서도 활약했던 김연경 선수는 국내에서 뛴 6시즌 중 5시즌에서 최우수선수(MVP)상을 받았으며, 2012 런던 올림픽과 2020 도쿄올림픽 4강을 이끈 주역이다. 또한, 김연경 선수는 KBS 항저우 아시안게임 여자배구 해설위원으로, 프로배구 현역 최고의 스타가 뛰어난 입담까지 겸비한 모습을 선보이며 다시 한번 많은 관심을 받았다.

코세페 행사 인지도 제고 및 전국민적인 소비 분위기 조성에 이러한 김연경 선수가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코리아세일페스타 추진위원회는 “‘국가대표’하면 딱 떠오르는 김연경 선수가 국가대표 쇼핑 축제인 코리아세일페스타의 공식 엠버서더를 맡아 기쁘고, 월드스타인 김연경 선수처럼 코리아세일페스타도 국내를 넘어 세계적인 행사로 성장하는 계기가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어 “코리아세일페스타가 참여기업들과 소비자 모두에게 행복한 축제가 되고 나아가 우리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수 있길 바란다”며, “국민 여러분들의 관심과 성원이 커질수록, 더 많은 기업이 더 꽉찬 혜택으로 코세페에 참여하게 만들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올해 코세페에는 역대 최대 규모의 유통·제조·서비스 기업이 참여 의사를 밝히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