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인, 이화여자대학교 에듀테크융합연구소와 AI기반 에듀테크 R&D 협력 MOU 체결
뉴인, 이화여자대학교 에듀테크융합연구소와 AI기반 에듀테크 R&D 협력 MOU 체결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10.13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인 제공

에듀테크 전문기업 뉴인(대표 한기남)은 이화여자대학교 에듀테크융합연구소(소장 조일현)와 중장기 파트너십을 구축한다고 13일 밝혔다.

국내 최고 수준의 에듀테크 분야 연구 역량과 다수의 특허, 소프트웨어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을 보유한 이화여자대학교 에듀테크융합연구소와 AI기반의 미래 에듀테크 R&D 관련 산학협력을 통해 기업교육 SaaS(서비스형 소프트웨어) 시장의 퍼스트 무버로 도약하기 위한 미래 핵심 기술과 지식을 확보하기 위함이다.

양측은 향후 AI기반 에듀테크 연구개발을 목표로 ▲AI기반 에듀테크 플랫폼을 위한 연구 협력 ▲제품 공동 개발, 대형 과제 공동 수주 ▲기타 상호 발전을 위한 활동 진행 등 다각적인 분야에서 협업해 나가기로 했다.

조일현 이화여자대학교 에듀테크융합연구소 소장은 “국내 대표적인 에듀테크 플랫폼 ‘터치클래스’를 보유하고 있는 뉴인과 함께 에듀테크 분야의 공유·협력 네트워크를 확대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며 “적극적인 연구 교류 및 산학협력을 통해 양질의 교육 성과를 이룰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기남 뉴인 대표는 “터치클래스는 다양한 에듀테크 방식을 접목하여 기업교육도 즐기면서 학습할 수 있고, 이를 통해 조직과 개인을 성장시키는 데 가치를 두고 있다”며 “이번 협약으로 이화여자대학교 에듀테크융합연구소와 상호발전을 도모하며, 에듀테크 분야 및 미래 기업교육 발전을 위해 적극 협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