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팬픽 탈출 백서’와 OST 동시 공개, 이벤트 진행
웹툰 ‘팬픽 탈출 백서’와 OST 동시 공개, 이벤트 진행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10.06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림. <팬픽 탈출 백서> 표지 이미지

<팬픽 탈출 백서>가 카카오웹툰과 카카오페이지에서 동시에 연재된다.

‘스토리숲’이 기획하고 제작한 로맨스 웹툰인 이 작품은 주인공 한나가 팬픽 속에서 사고로 죽은 아이돌 소년백서를 구하기 위해 펼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팬픽에서 만들어진 남장여자 멤버 제오에 빙의해 아이돌 오빠들과의 흥미진진한 연예계 생활을 그린 <팬픽 탈출 백서>는 스토리숲의 세계관 빌리버스를 배경으로 하여 안양 동편마을을 기반으로 다양한 이야기가 펼친다.

'Funk! Funk!' 웹툰 OST는 웹툰의 매력을 한층 높여주고 있다. 음악은 작중 소년백서의 활동곡으로, 상큼하고 통통 튀는 매력의 댄스 음악이다. 이를 토대로 소년백서는 3D 버추얼 아이돌로 제작되어 활동을 준비 중이며, 아이돌뿐만 아니라 뷰티 업계와의 협업을 통해 라이브 커머스에서 쇼호스트로도 활동할 예정이다.

웹툰 론칭을 기념하여 2023 경기국제웹툰페어에서는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관람객들은 <팬픽 탈출 백서> 작품에 댓글을 달면 무료로 타로점을 볼 수 있으며, 퍼즐 문제를 풀어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키링, 스티커, 포토카드 등 다양한 굿즈도 함께 선보인다.

동 행사에서 스토리숲이 운영하는 웹툰3D 배경, 소품 쇼핑몰 돈드로우는 5주년 할인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10월 22일까지 무제한 패키지는 23% 할인되며, 매주 수요일에는 릴레이 3D 무료 소품이 제공되고, 회원가입 시 굿즈와 돈드로우 포인트가 지급된다.

<팬픽 탈출 백서>의 제작사인 스토리숲은 웹소설, 웹툰, 3D 모델 등을 기획, 제작, 유통하는 기업이다. 현재 '외나무다리에 꽃을 뿌려주세요', '대국민! 연애 참견 쇼', '로코 역하렘은 결말 후 피폐 역하렘이 되었다', '가짜 공녀는 탈주를 계획합니다' 등의 작품을 카카오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지속적으로 신작들이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