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영에프앤비,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3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
㈜기영에프앤비,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3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10.06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_기영에프앤비 제공)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 ㈜기영에프앤비(대표 강인규)는 오는 10월부터 7일까지 코엑스 C홀에서 열리는 ‘2023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기영에프앤비는 떡볶이 창업 브랜드 ‘떡참’과 숯불치킨 창업 브랜드 ‘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으로 참여할 예정이다.

2023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는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여 프랜차이즈를 중심으로 ‘외식/도소매/서비스/유통·설비/컨설팅’까지 프랜차이즈·창업의 전 과정을 아우르는 국내 최대 규모의 창업박람회로, 프랜차이즈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자와 관계자가 참석하는 행사이다.

업체에 따르면, 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은 외식업계의 웰빙 트렌드에 맞춘 숯불치킨 전문 브랜드로 기존 숯불치킨의 틀을 벗어난 다양한 메뉴, 전방위적 마케팅 등으로 가맹사업 16개월 만에 가맹계약 170호점을 돌파했다.

떡참은 1인 가구의 증가 등 소비자 트렌드에 발맞춰 메뉴, 가격대를 구성한 분식 창업 브랜드로 유니버셜 스튜디오 캐릭터인 미니언즈와 콜라보를 진행해 ‘굿즈 마케팅 맛집’으로 알려져있다.

한편, 기영에프앤비는 백미 기부를 시작으로 매년 유기견 봉사 활동, 백혈병 소아암 협회 기부, 코로나 의료종사자&자원봉사자 지원 등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꾸준히 진행하며 사회 전반에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