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사회능력개발원, ‘사업주 훈련 우수사례 경진대회’ 대상 수상
한국사회능력개발원, ‘사업주 훈련 우수사례 경진대회’ 대상 수상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10.04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사회능력개발원 제공

부동산 직무교육 전문기관 한국사회능력개발원(대표 이규현)은 ‘2023년 사업주 직업능력개발훈련 우수사례 경진대회’에서 집체훈련기관부문 ‘대상’(고용노동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고용노동부가 주최하고,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주관한 ‘2023년 사업주 직업능력개발훈련 우수사례 경진대회’는 지난 9월 25일 코엑스에서 개최됐다.

해당 행사는 사업주 직업능력개발훈련 우수사례 발굴, 공유하여 사업주 훈련에 대한 인식제고 및 인적자원개발의 확산을 위한 목적으로 매년 개최되고 있다.

대상을 수상한 ‘부동산 디벨로퍼 양성’ 과정은 부동산 개발사업 프로젝트 추진 시 필요한 핵심역량(부동산 개발지식, 기획력, 추진력)을 단계별 Case Study와 팀별 실습활동을 통해 향상시키는 교육 프로그램이다. 주요 커리큘럼은 △부동산 개발사업 기획 △사업화 단계 △타당성 검토 및 사업수지분석 △부동산 개발사업 시행 등이며, 각 분야의 실무 최고 전문가들이 강의에 나선다.

‘부동산 디벨로퍼 양성’ 과정은 한국사회능력개발원 홈페이지에서 접수 가능하며, 이번 하반기 모집은 선착순 20명, 오는 10월 11일 개강을 앞두고 있다.

한국사회능력개발원 김주선 센터장은 “2023년 사업주 직업능력개발훈련 우수사례 경진대회 대상 수상은 산업에서 요구하는 핵심인력 양성 교육기관으로 공인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교육 수요분석을 통한 맞춤형 교육과정 개발과 체계적인 교육 운영 프로세스를 통한 TLS(Total Learning Service)를 강화하여 기업에서 요구하는 핵심인력 양성에 효과적으로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사회능력개발원은 1987년 한국생산성본부가 설립한 부설기관으로 주요 사업분야로는 부동산 직무교육 및 온라인 교육, 채용대행사업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