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토부지정 항공정비사 양성 전문교육기관 한국에어텍, 면접전형으로 2024학년도 신입생 모집
국토부지정 항공정비사 양성 전문교육기관 한국에어텍, 면접전형으로 2024학년도 신입생 모집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9.26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에어텍 제공

한국에어텍항공직업전문학교(이하 한국에어텍)는 오는 10월 5일 전문대학 1차 수시모집 원서접수가 일제히 마감되는 가운데 면접전형으로 2024학년도 신입생을 모집 중이라고 밝혔다.

한국에어텍 관계자는 ‘2024학년도 수시모집이 시작된 후 수험생 및 학부모들의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라며 “심화되고 있는 취업난 속 현장 중심 교육과정으로 전문 직업인을 양성하는 전문학교가 대안이 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본교는 국토교통부 지정 항공정비사 양성 전문교육기관으로 2,410시간의 이론과 실습, 항공정비사 자격증 취득을 위한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며, ‘항공정비사, 장교, 부사관 출신의 전문 교수진이 다년간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섬세하게 지도 교육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국에어텍은 국내 유일 김포공항동 캠퍼스를 확보하고 있으며, 대규모 실습장, 실제 항공기 및 실습용 항공 엔진 등을 다수 보유하고 있어 현장감 넘치는 실습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또한 Aviation Maintenance 항공법 제29조 및 시행규칙 명조 발표 9에 의거 국토교통부 장관 지정 전문교육기관 작업형 실기시험 면제 혜택이 부여돼 항공정비사 면허 시험 응시 시 작업형 실시 시험을 면제 받을 수 있다.

학점 이수를 통해 2·4년제 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한국에어텍항공직업전문학교는 항공정비(면허과정), 항공부사관(면허과정)과정을 운영 중이며 내신 및 수능 반영 없이 면접 그리고 신체검사를 통해 신입생을 선발한다.

2024학년 신·편입생 원서접수는 학교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가능하며 대학, 전문대학 수시·정시 지원 및 합격 여부와 관계없이 중복지원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