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클 음식물처리기 브랜드사 (주)비앤테크, 서울대병원에 저소득층 환자 후원금 1억원 기부
린클 음식물처리기 브랜드사 (주)비앤테크, 서울대병원에 저소득층 환자 후원금 1억원 기부
  • 박기영 기자
  • 승인 2023.09.21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앤테크 제공

(주)비앤테크는 서울대병원 함춘후원회에 후원금 1억원을 전달했다고 21일 밝혔다. 비앤테크는 미생물 발효 분해 방식의 음식물처리기 린클의 브랜드사이다.

이번 후원은 '린클이 만드는 더 나은 일상'이라는 (주)비앤테크의 ESG 경영 이념에 기반해 한 달 앞으로 다가온 추석을 맞아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층 환자들의 고통을 조금이나마 분담하기 위해 추진됐다.

서울대병원 측은 지난 28일 (주)비앤테크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후원금 전달식을 개최했으며, 후원금 1억원은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는 환자들의 치료비로 사용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방용휘 (주)비앤테크 대표이사는 “민족의 대명절 추석에 경제적인 문제를 겪는 환자들이 적절한 치료를 받고 조금이라도 고통을 잊으셨으면 하는 마음에서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말했다.

오국환 함춘후원회 사무총장은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는 (주)비앤테크의 후원이 환자들에게 잘 전달되도록 노력하겠다”며 “저소득층 환자와 동행하기로 결심한 것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미생물을 이용한 친환경적 음식물 처리의 대중화와 저소득층 물품 기부 및 지역아동센터 후원, 치매환자 가족을 위한 음식물처리기 기부 등 ESG 경영 이념을 실천해 온 (주)비앤테크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