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꼬끄, ‘2023 하나은행 코리아오픈 테니스 대회‘ 공식 후원
르꼬끄, ‘2023 하나은행 코리아오픈 테니스 대회‘ 공식 후원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9.20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꼬끄 제공

르꼬끄 스포르티브(이하 르꼬끄)는 ‘2023 하나은행 코리아오픈 테니스대회’에 공식 후원사로 참가한다고 20일 밝혔다.

르꼬끄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코리아오픈의 공식 후원을 이어간다.

WTA(Women’s Tennis Association)에서 주관하는 정규 투어인 ‘코리아오픈 테니스 대회’는 국내 유일의 국제 여자 프로 테니스 대회로 매년 서울에서 개최된다. 올해는 10월 7일부터 10월 15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진행된다. 한국을 비롯한 영국, 미국, 호주 등 30여개국에서 온 60여명의 선수들이 출전하는 이번 대회에는 제시카 페굴라, 엘레나 오스타펜코 등의 세계적인 스타 플레이어들이 대거 참가할 것으로 알려져 테니스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르꼬끄는 테니스에 대한 오랜 헤리티지를 기반으로 ‘르코트 클럽(LCC)’ 운영과 ‘나이트 테니스 대회’ 개최, 국내유일의 브랜드 테니스장 운영 등의 다양한 활동과 ‘THE WAY WE PLAY’ 캠페인을 통해 모두가 함께 즐기는 테니스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르꼬끄는 대회 기간 중, 현장에서 ‘르꼬끄 테니스 빌리지’를 컨셉으로 한 브랜드 부스를 운영하고, 브랜드 창작 캐릭터인 ‘르꼬’와 ‘꼬끄’도 선보일 예정이다.

‘르꼬’와 ‘꼬끄’가 사는 공간과 부티크 컨셉의 상품 판매 스토어 등으로 구성된 ‘르꼬끄 테니스 빌리지’에는 볼 키즈 미니 게임과 특별 랜야드 DIY 등의 다양한 체험형 이벤트와 코리아오픈 후원을 기념해 제작한 한정 굿즈도 만날 수 있다. 실제 경기 중 사용되는 대회 공식 우산과 수건은 물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어프어프’와 협업한 그립커버, 피크닉매트와 소품 아티스트 ‘파피묭’과 협업한 인형 키링도 선보인다. 해당 굿즈들은 현장 이벤트 경품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현장에서 제품 구매시, 10% 할인과 함께 구매 금액에 따라 어프어프 콜라보 특별 패키지와 대회 기념 굿즈, 인형 키링 등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르꼬끄 온라인 몰에서는 코리아오픈의 공식 후원을 기념해 전상품 10% 할인 프로모션을 10월 4일부터 10월 15일까지 진행한다.

코리아오픈 공식 후원과 행사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르꼬끄 온라인몰과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