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립, EP 앨범 'FINALE' 발표
아일립, EP 앨범 'FINALE' 발표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3.09.15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디너리레코즈 제공

오디너리레코즈(Oddinary Records)는 소속 'ilipp(아일립)'이 15일 낮 12시 타이틀곡 'Agape(Feat. Taeb2)'인 EP 앨범 'FINALE'을 발표한다고 밝혔다.

EP 앨범 FINALE는 쇼·음악 작품 등 마지막 부분을 뜻하는 피날레(Finale)가 아니다. 즉, 비극적인 결말이 아닌 화려한 피날레(Finale)를 장식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사람을 만나고 헤어짐을 반복하는 과정에서 비극이 아닌 서로에게 좋은 기억으로 남을 Finale가 되었으면 하는 마음이 담긴 팝 사운드 기반 앨범이다.

Wavycake(웨이비케이크), Stop playin, Add Blessed 등 유명 프로듀서들이 제작을 맡은 앨범 FINALE는 박현진(하이어뮤직), 태비(Taeb2), 하츠(hartts) 등이 피쳐링을 맡으며 음악적 완성도를 높였다.

오디너리레코즈 제공

업체에 따르면, 아일립은 올해 'Silicone', 'Blur' 등의 디지털 싱글을 차례로 발표하며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 우리나라의 보편적인 힙합·알앤비(R&B) 음악 장르에서 찾아볼 수 없었던 창의적인 사운드 질감이 담겼다. 또한, 아일립은 국내, 해외 음악 장르에 대한 경계선 없는 음악 방향성을 선보이며 평론가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무엇보다 호소력 짙은 보이스의 독창적인 멜로디가 어우러져 리스너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한편, 이번 앨범은 유튜브, 멜론, 지니 등의 사이트에서 동시에 발표된다. 아일립은 향후 오디너리레코즈에서 더 많은 곡들을 발매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