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현빈, 송지우 음악으로 이어지는 남남북녀 로코 드라마 ‘사랑의 안단테’ 촬영 시작
권현빈, 송지우 음악으로 이어지는 남남북녀 로코 드라마 ‘사랑의 안단테’ 촬영 시작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3.09.15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단테 제공
(주)유니콘랜드 제공

음악으로 이어지는 남남북녀 스토리를 다룬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사랑의 안단테’(연출 윤류해, 극본 김연아)가 9월 중순 촬영을 시작한다.
 
강원도 고성의 DMZ 구역에 가상의 평화마을이 만들어 지면서 ‘남과북 사람들이 한마을에서 1년간 살아본다’ 라는 설정으로 드라마는 시작된다.
 
세계적인 피아니스트 임주형 역은 ‘프로듀스 101’ 출신으로, 패션모델, 가수, 등의 다양한 활동을 펼친 권현빈이 맡았다. 권현빈은 대본을 받고 임주형 이라는 인물에 반하게 되었고, 스토리가 너무나 감동적이어서 꼭 참여하고 싶었다고 한다. 
 
또한 북한 고위층의 고명딸이자 약학박사 하나경 역에는 '더글로리'에서 인상적 연기를 펼쳤던 ‘송지우’가 캐스팅됐다. 송지우는 하나경 역이 자신의 성격과 닮은 부분이 많다고 느껴져 자신만이 이 인물을 잘 해 낼 수 있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사랑의 안단테’의 두 주인공은 97년생 동갑내기로 대본 리딩 때부터 호흡이 척척 맞는다는 제작진의 후문
 
또한, 남한의 동양화가 이자 웹툰 작가 김주희 역은 체리블렛의 지원이 맡아 새로운 연기에 도전하고, 체리블렛의 보라를 비롯해 라이징 스타들이 대거 출연할 예정이다.
 
권현빈, 송지우가 주연을 맡은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 ‘사랑의 안단테’는 올해 하반기 SBS Fil(UHD)와 티빙(Tivng)에서 공개 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