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개막 UiAF,얼리버드 티켓 할인
10월 개막 UiAF,얼리버드 티켓 할인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9.13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UiAF 제공

2023 울산국제아트페어(UiAF)의 얼리버드 티켓 예매가 15일까지 진행된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이 하는 UiAF는 한국과 일본, 중국, 미국 등 전 세계 20여개 국가에서 60개 갤러리가 3000여점의 작품을 선보이며, 오는 10월 20~22일 울산광역시 울산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된다.

얼리버드 티켓은 정식 가격에서 50% 할인한 가격으로 공식 개막 전일인 19일 VIP데이부터 전일 관람이 가능한 VIP 티켓과 1일권으로 나뉘며 VIP 티켓은 7만5000원, 1일권은 1만원이다.

VIP티켓을 구매한 사람에게는 행사 기간 동반 1인을 포함해 전일 입장할 수 있고, 도록과 에코백을 포함한 도록 패키지(3만원 상당)를 증정한다. 또 아트페어 기간 VIP 라운지 이용이 가능하다.

UiAF에서는 이우환, 김창열, 김태호, 박서보 등 국내 유명작가는 물론, 데이비드 호크니, 줄리안 오피, 쿠사마 야요이 등 세계적인 거장의 작품도 볼 수 있다. 울산지역 작가를 위한 특별전과 울산 신진작가 특별전도 동시에 개최해 울산을 기반으로 하는 작가들의 소개 무대도 빼놓지 않고 있다.

여기에 대한민국의 대표 배우이자 방송에서 자신의 실력을 보여준 배우 최민수와 ‘오! 삼광빌라’ ‘막되먹은 영애씨’ ‘청담동 스캔들’ 등의 OST를 작곡한 EDM 아티스트 배드보스(BADBOSS) 컨퍼니의 조재윤 대표의 아트테이너 특별전도 개최한다.

김소정 UiAF 대표는 “UiAF는 울산이라는 도시를 기반으로 명실상부한 국제아트페어로 성장하고 있다”며 “3회째를 맞아 국내외 저명 작가들과 울산 지역 작가가 미술 애호가들과 소통할 수 있는 아트페어를 준비 중”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