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맥주, 소샘웰페어 플랫폼 및 이웃사랑실천회 다자간 업무협약
라온맥주, 소샘웰페어 플랫폼 및 이웃사랑실천회 다자간 업무협약
  • 박기영 기자
  • 승인 2023.09.12 1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7일 코리아에프앤티 본사(경기도 파주시) 대회의실에서 사회복지법인 이웃사랑실천회, 주식회사 소샘(소샘 웰페어), (주)코리아에프앤티 간 상생발전을 통한 상호간의 이익증진과 교류활성화 및 사회공헌을 위한 업무협약식이 이루어졌다.

(주)소샘은 자사의 플랫폼인 소샘웰페어(공공기관 노동조합 복지몰)에 파트너사로 (주)코리아에프앤티와 상생협력을 통한 이익증진을, (주)코리아에프앤티는 플랫폼 활성화를 위해 한살림 연합회 등 우수한 양질의 제품군을 개발 공급하기로 했다.

(주)코리아에프앤티는 자사에서 출시되는 브랜드 제품(맥주)의 판매금 중 일부를 사회복지법인 이웃사랑실천회에 후원하여 소외계층을 위한 지원사업에 함께 하자는 협약을 체결하였다.

특히 이번 출시되는 신제품인 [목포는 항구다]는 목포지역의 소외계층(소년소녀가장, 결식아동, 독거노인, 다문화가정)을 위해 지원될 계획이다.

아울러서 (주)소샘은 평소 기업의 사회환원이라는 기업관을 바탕으로 사회복지법인 이웃사랑실천회를 통해 기업활동의 이익금을 후원하여 지역사회의 균형있는 발전과 소외계층의 현실성 있는 지원을 통해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학업을 영위하지 못하는 청소년을 돕는데 뜻을 함께 하기로 하였다.

이번 협약식에는 손빈 이사장(이웃사랑실천회), 윤동근 대표(소샘 대표), 이원준 대표(코리아에프앤티 대표)와 관계자들이 참석하였다.

(주)소샘은 근로복지공단,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 한국산업인력공단, 동원F&B 등등 다수의 공공기관 노조의 웹사이트와 복지몰을 운영하는 플랫폼인 소샘웰페어를 운영준비하고 있다. 

(주)코리아에프앤티는 2021년 프리미엄 수제맥주인 라온맥주를 시장에 선보이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으며 새롭게 [목포는 항구다], [119비어],[청춘로드],[메밀꽃 필 무렵],[아트비어] 등을 출시하며 국내 최초로 스틸로 제작된 병맥주를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