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시다운동중앙회, ‘대한민국 칭찬합시다’ 인물대상식 성료
칭찬합시다운동중앙회, ‘대한민국 칭찬합시다’ 인물대상식 성료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9.11 14:08
  • 댓글 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1-김광을 재)대한민국황실전통 문화재단 이사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칭찬합시다운동중앙회는 대한민국 칭찬합시다 인물대상식을 지난 8일 오후 2시30분터 국회도서관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대상식은 김성원국회의원실 공동 주최, 재)대한황실전통문화재단(김광을 총재)와 칭찬합시다대회조직위원회 주관으로 진행됐다.

박혜정ㆍ조진형의 ‘오!나의태양’, 정운영ㆍ남해성의 추억의 진주성ㆍ울며혜어진 부산항(정운영ㆍ남해성) 공연의 식전행사에 이어 본행사에서는 한풍교 경기경실련고문의 대회선언과 신유술 새한일보 발행인의 내빈소개가 진행됐다.

이어 나경택 칭찬합시다운동중앙회총재의 기념사, 하귀호 새한일보 미선투데이 회장의 환영사, 박병선 순천세계수석정원박물관 관장의 대회사, 김광을 재)대한민국황실전통문화재단 이사장의 인사, 김진웅 칼빈대학교 명예 이사장의 격려사, 김성원 국회의원ㆍ유기홍 국회의원ㆍ송석준 국회의원ㆍ정성구 전ㆍ총신대 총장의 축사가 이어졌다.

시상식은 최석우 한국경찰문화신문 발행인의 심사평과 함께 진행됐다. 인물대상 주요 수상자로 봉사대상 부문에는 곽정현 전국새민을동지회 회장(전ㆍ국회의원), 이진삼 충청향우회 회장, 남해성 원로가수, 민승 사)한국기도교지도자협의회 공동의장, 전명순 시인이 상을 받았다.

국회 의정 및 광역자치 대상 부문에는 유기홍 의원, 송석준 의원, 양향자 의원, 이철우 경북도지사, 김두겸 울산광역시장, 유정복 인천광역시장, 권순영 국민의힘 고양시갑당협위원장, 김필여 국민의힘 안양 동안을 당협위원장 등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지방자치 및 지방의회 부문에는 오은택 부산 남구청장, 가세로 충남태안군수, 김재동 인천광역시의회의원, 김길수 용인특례시의회 의원, 이하식 송파구의회의원, 민병희 부여군의회의원, 최훈 인천 동구의회의원, 정해민 인천미추홀구의정회 사무처장, 이호원 강남구청 행정국장, 마해근 서울교통공사 홍보실장 등이 명예수상을 했다.

사회공헌 및 봉사 부문에는 권기선 전)부산경찰청장, 김진수 전)식양처부산청장, 오상진 사회복지법인 애국단채원총재, 김찬중 주)더케이인더스 대표이사, 박재성JSP대표이사, 조차란 서울사회복지대학원대학교 교수, 한석만 서울벤처대학원대학교 교수 등이 명예의 수상을 했다

식후 축하공연으로는 허성희 가수의 전우가남긴 한마디, 김동철 가수의 .긴머리소녀 무대가 이어졌다. 

사진2-‘대한민국 칭찬합시다’ 인물대상식 단체사진

김광을 재)대한민국황실전통 문화재단 이사장은 인사말씀을 통해 “칭찬합시다 운동이 시작된 80년대는 군부 정치 하에 민주화 세력과 군부정권이 서로 비방이 많았던 시기였기에 서로가 상대방을 칭찬하여 전 국민이 화합 단결 및 국력을 한 곳에 뭉치게 하기 위함이었다”면서 “타인을 칭찬하고 상대 집단이나 단체를 배려하는 우리 고유 민족의 아름다운 미풍약속이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칭찬운동을 전개해 대한민국 국력을 하나로 뭉치는 초석이 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본행사 주관측 김광을 총재는 현재 3.1절및대한민국임정100주년 범국민 추진위원회 총재. 대한민국국가유공자녀회 공동의장, 대한민국왕족대표자협의회 공동의장, UN평화공원조성 극동본부장권한대행.세계한인재단 한상인협회 회장, 세계한인재단 정치인연합회장, 여의도정치아카데미 이사장, 재)대한민국황실전통문화재단 총재 등을 역임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제환 2024-03-13 21:21:13
김광을씨 전화도 안받고 도대체 어떻게 해야 되나요
빌려간돈도 내일 내일한게 어는새 6년이 지나고 이제는
요리조리 피해만 다니고 사람이 그러면 못씁니다.
필요할때 가진 거짓을 다해가면 돈을 빌려가더니
당신 때문에 몇년째 마음고생 심하게 받고 있어요
어서 돌려 주시고 두번다시 보지 맙시다

김제환 2024-02-15 13:37:33
김광을씨 이런 홈페이지 사진보여주며
저한테 접근해서 돈빌려갔죠?
정치인들과 같이 사진 찍어놓고 그 사진들 활용을
아주 잘하는것 같아요
주변분들 아니 국민들한테 저처럼 고통은 주지 마세요
저는 당신땜에 6년째 고통받으며 살고 있잖아요

김제환 2024-02-01 21:43:24
김광을 이사장님 근데 연락은 하고 삽시다
이렇게 유명하신 분이 갑자기 연락두절 하는건 아니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