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와 학습을 책임지는 어린이 학습만화, ‘설민석의 세계사 대모험’ 18권 출간
재미와 학습을 책임지는 어린이 학습만화, ‘설민석의 세계사 대모험’ 18권 출간
  • 오석주 기자
  • 승인 2023.09.11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꿈아이 제공

㈜단꿈아이는 세계사의 주요 장면을 쏙쏙 뽑아 엮어 만든 ‘설민석의 세계사 대모험’ 시리즈가 18번째 이야기, ‘일본 편 – 전국 시대의 권력자들’을 출간했다고 11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어린이에게 어려울 수 있는 세계사를 보다 유쾌하고 흥미로운 학습 만화로 풀어내며 인기를 끌고 있는 ‘설민석의 세계사 대모험’은 2019년 1권 출간 이후 누적 판매 100만 부 이상을 기록하며 다시 한번 어린이 필독 도서로써 인기를 인증했다고 평가받았다.

‘설민석의 세계사 대모험 18: 일본 편 – 전국 시대의 권력자들’에서는 지난 권에서 만난 일본 전국 시대 3대 무장 ‘오다 노부나가’와 램프 원정대가 함께 전국 시대를 헤쳐 나가는 내용으로 이어진다. 오다 노부나가는 전국을 통일하겠다는 꿈을 가지고 세력을 넓히는 가운데, 어느새 전국의 1인자가 된다. 과연 오다 노부나가가 전국을 통일할 수 있을지 독자들의 궁금증을 극대화하게 된다.

㈜단꿈아이 관계자는 “현재 유튜브 설쌤TV 채널을 통해 대모험 시리즈 북트레일러 영상과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며 “이번 신간 출판과 함께 세계사 대모험 18권 북트레일러 영상도 함께 공개되었으니 많은 시청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